폰으론 게임을 거의 안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쩡히 겜 잘하고있으면서 셀프 -1 해놨노


앞으론 아침밥 먹기전에 폰으로 한번씩 키면 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