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구조사에 도움이 못되어서 미안하다 Frey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88 작성일 2020-09-15 14:42:30 https://arca.live/b/counterside/7362768 폰으론 게임을 거의 안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쩡히 겜 잘하고있으면서 셀프 -1 해놨노앞으론 아침밥 먹기전에 폰으로 한번씩 키면 되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ㅈㅈ 2020-09-15 14:43:02 아침에 일어나서 폰으로 지원 이터만 받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의 젤 근본적인 문제점은 [5] 서지수 2020.09.15 254 0 근데 핵통합은 안해줄거 같긴 해 [2] ㅇㅇ 2020.09.15 231 0 아 모르겠다 흥냥 2020.09.15 239 0 이티 뿌리라고 시발 심장발전소 2020.09.15 236 0 다들 진정하고 이쁜 지아링스킨이나 보자구 [3] 중고흑우 2020.09.15 395 0 그래도 전에 하던 겜보단 카사가 좋은거같음 [8] 수램 2020.09.15 394 0 주주주시시시윤윤윤 [2] Technol 2020.09.15 284 0 최우선은 이터 아닐까 ㅇㅇ (124.197) 2020.09.15 231 0 게임에 애정이있으니까 불만점을 말하고하는거지 [3] 딸쟁이 2020.09.15 292 1 카사 [3] ㅇㅇ 2020.09.15 260 0 민심 박살난거보니 슬슬 개노나올땨 됏네 ㄹㅇ [1] 꿀때지 2020.09.15 235 0 사람 떠나도 별로 신경 안씀 [4] ㅇㅇ (58.123) 2020.09.15 239 2 다들배가 불렀어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5 238 0 뉴비배려가 왜 필요하지 [1] 토깡이 2020.09.15 261 0 내 생각엔 에네 능력이 없음 냥냥하다 2020.09.15 248 0 아 딴거모르겠고 상점좀 개편해줘 [3] 중고흑우 2020.09.15 231 0 원래 불만 많아야 개선이든 뭐든 반응있음 ㅇㅇ 2020.09.15 224 0 브더 응딩이 뒤에서 숨어가지고 "형님, 형님, 형님 빽만 믿겠다" [4] 위천마펀치 2020.09.15 402 0 다른 겜 비교한다고 빡쳐하는데 솔직히 본받을 건 받아야지 [2] ㅇㅇ 2020.09.15 288 0 카운터사이드를 계속 해도 되는 EU [2] PTSD 2020.09.15 252 1 그러고보니 모건 능력도 무서움 [2] 꿀때지 2020.09.15 278 0 카사야 아프지마.... 찬밥 2020.09.15 234 0 솔직히 내가 컨셉 유지하는것도 늒네쟝 2020.09.15 242 -1 인구조사에 도움이 못되어서 미안하다 [1] Freya 2020.09.15 288 0 유저수 보고 호다닥 협력사창 가봄 [7] ㅇㅇ (14.39) 2020.09.15 332 1 이 시간대엔 건하면 안 되겠노 ㅇㅇ (125.188) 2020.09.15 283 0 나는 거의 그대로인데 [2] Onedaymore 2020.09.15 283 0 아니 근데 씨발 ㅋㅋ 문제점 얘기하면 [9] 구미호미호 2020.09.15 1618 32 뉴비 육성 딜레마 [2] 쇼쿠호 2020.09.15 262 0 문제가 너무 복합적이야 [2] 흥냥 2020.09.15 295 0 주간 모의작전권 매주 사도 적성핵 존나부족해 몰름보 2020.09.15 257 0 융핵 평소에는 별 불만 없다가도 [1] ㅈㅈ 2020.09.15 234 0 아무리 생각해봐도 60렙 이후가 마의 구간임 [3] ㅇㅇ (121.148) 2020.09.15 304 0 왜 100명이 떠났다고 생각하는거지 [2] IB300i 2020.09.15 303 0 난 개인적으로 그림자전당보단 월드레이드를 기대햇음 서지수 2020.09.15 229 0 채널 구독수랑 갤런처랑 크로스하는거 우스개로 여겼는데 ㅇㅇ 2020.09.15 253 1 퍼주는게 아니라 소모량을 줄이고 회복량을 늘려야.. 나무는tree 2020.09.15 258 0 분재겜 주제에 겜 너무 무거운 건 ㄹㅇ 팩트지 [3]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15 310 0 이 겜이 흥하고 싶으면 [2] ㅇㅇ (125.188) 2020.09.15 287 0 이번 건 최고 조합은 이작 2020.09.15 242 0 누비들아 죽지마 [4] 이유 2020.09.15 278 0 게임 내 문제점이 뭐 있냐 [7] 스러지다 2020.09.15 261 0 카사 유저 붙잡지 못하는 이유중 월정액 가격도 잇을듯 [14] 꿀때지 2020.09.15 377 3 100명은 이미 떠났다 [3] ㅇㅇ 2020.09.15 241 0 ㄹ데 챈질 하다보면 좀 이상한부분 느낌 [14] ㅇㅇ (118.41) 2020.09.15 556 1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5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