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먹을만큼 해먹은 석유들도 아니고 회사렙 이제 30~40찍니마니하는 애기카붕이들은 빡세고 막히는거 많은게 정상일거고, 당연히 불만이랑 비판점 나올건데 그거 분탕취급하는사람 꽤 보이는거같움
폰겜이 카사만있는거도 아니고 응 분탕 ㅅㄱ 하면 당연히 접고 떠나지 그래놓고 우리겜 재밌는데 왜 유저수가 떨어질까 하면 ㅋㅋ
해먹을만큼 해먹은 석유들도 아니고 회사렙 이제 30~40찍니마니하는 애기카붕이들은 빡세고 막히는거 많은게 정상일거고, 당연히 불만이랑 비판점 나올건데 그거 분탕취급하는사람 꽤 보이는거같움
폰겜이 카사만있는거도 아니고 응 분탕 ㅅㄱ 하면 당연히 접고 떠나지 그래놓고 우리겜 재밌는데 왜 유저수가 떨어질까 하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