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적성핵 수급 때문에 NR등급을 키워야 한다는 사실은 알고 있음

2. NR 키우자니 연봉 협상에 쓸 재료가 부족함

3. NR에 협상권 쓰느니 SSR에 주는 게 더 좋지 않을까?

4. 적성핵 고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