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겜 접은지 좀 되서 기억이 안나는데 그 맨날 올라가는 탑같은거 있잖아
다이브를 그런 식으로만 개선해도 좀 나아지지 않을까 싶음
이터도 조또 안차는데 이터빼면 할 게 -건- 밖에 없으니 -건-에서 치욕당하고 꼬접하는 애도 분명 있을거임
공주겜 접은지 좀 되서 기억이 안나는데 그 맨날 올라가는 탑같은거 있잖아
다이브를 그런 식으로만 개선해도 좀 나아지지 않을까 싶음
이터도 조또 안차는데 이터빼면 할 게 -건- 밖에 없으니 -건-에서 치욕당하고 꼬접하는 애도 분명 있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