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분탕대피소로 스비갤팠다가 점점 갓겜충새끼덜 때문에 본진바뀐거 아니었냐 ㅋㅋㅋ

카사갤은 사실상 정전갤되고 스비갤은 새로운 분탕맛집되고 ㅋㅋㅋㅋ


다시생각해도 레전드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