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카사없이 못 사는 몸이 됨 카바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몰라 자러감 4시에 일어나서 일퀘해야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7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제 육성 개편 글 비추박힌거 보고 좀 충격받음
[1]
284
4
내일 갓패치노트와 갓개노 내놓아서 여론 반전가는거 맞지?
210
0
유저수때문에 민심떡락하네
[4]
304
0
내일 개노가 올라와?
[1]
225
0
내일 개노 예측함
[1]
265
0
여러분 싸우지 마세요
[7]
488
-1
스비갤출신이 거품무는게 아니고
[2]
242
1
저는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이 있스빈다
196
0
내일 할것 *중요*
177
0
그래서 스튜디오비사이드채널은 누가 팔건데 ㄹㅇㅋㅋ
[1]
308
0
걍 낼 개노 보고 판단할게
[2]
285
0
재밌게 놀다가 갑자기 우울증 도져선 지들끼리 싸우기 시작
[5]
259
3
이터대비 경험치량을 좀 늘렸으면 좋겠음
218
0
여러분 안심하세요 뉴비는 섭종때까지 하겠습니다
[2]
228
1
스토리에서 서윤년만 보면 숨이 턱 막힘
217
0
여름 이벤트로 유입됐는데 게임은 계속해도 카사챈은 들어오기 싫음
[7]
432
17
대충 오늘이 지나기 전에 한 일 정산
[1]
239
0
근데 카사 망하면 갈데가없네
[2]
300
0
진짜 3.0이라도 나와야돼 ㅋㅋㅋ
273
0
글섭 오픈하면 떡상하는거 맞음?
[4]
321
0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터값 고정은 선넘음
[2]
328
0
중섭 나오면 한섭은 실험장 되는거야?
271
0
솔직히 건에서 쳐맞고 접는사람지분이 반 넘을듯
[2]
288
0
몰라 자러감 4시에 일어나서 일퀘해야함
278
0
아 ㅋㅋ 디시시절에도 이것때문에 이분화되다가 카사갤망한거 아니었음?
[5]
352
0
근데 이번 기채도 천장치면 카바각 날카롭긴함
[4]
284
1
근데 비추박히는거 솔직히 개웃긴게 계정 까고 과금내역 까도 비추박힘
[2]
536
14
카사 5만대로 복구 vs 20억
[7]
248
0
카사의 젤 근본적인 문제점은
[5]
253
0
근데 핵통합은 안해줄거 같긴 해
[2]
230
0
아 모르겠다
238
0
이티 뿌리라고 시발
235
0
다들 진정하고 이쁜 지아링스킨이나 보자구
[3]
394
0
그래도 전에 하던 겜보단 카사가 좋은거같음
[8]
393
0
주주주시시시윤윤윤
[2]
283
0
최우선은 이터 아닐까
230
0
게임에 애정이있으니까 불만점을 말하고하는거지
[3]
292
1
카사
[3]
259
0
민심 박살난거보니 슬슬 개노나올땨 됏네 ㄹㅇ
[1]
234
0
사람 떠나도 별로 신경 안씀
[4]
238
2
다들배가 불렀어
237
0
뉴비배려가 왜 필요하지
[1]
260
0
내 생각엔 에네 능력이 없음
247
0
아 딴거모르겠고 상점좀 개편해줘
[3]
230
0
원래 불만 많아야 개선이든 뭐든 반응있음
2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