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비추박히는거 솔직히 개웃긴게 계정 까고 과금내역 까도 비추박힘 ㅇㅇ (180.229) 추천 20 비추천 6 댓글 2 조회수 536 작성일 2020-09-15 14:46:55 https://arca.live/b/counterside/7362885 다른 가챠겜에서 단련되어서 온 우량 흑우들이오자마자 주단위로 수십씩 때려박으면서근데 이거 존나 좆같네 하고 좆같은점 말하는데그걸 분탕취급하는게 어이없더라 ㅋㅋ 추천! 20 ( 1) 비추! 6 ( 1) 공유 댓글 [2] 삼바교실 2020-09-15 14:49:31 차라리 일부러 비추박아서 애들 빡치게하는 고도의 분탕이라면 인정해줌 펼쳐보기▼ 카사 2020-09-15 14:49:32 ㅋㅋㅋㅋㅋ 진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 개노가 올라와? [1] ㅇㅇ (121.148) 2020.09.15 225 0 내일 개노 예측함 [1] 몰름보 2020.09.15 265 0 여러분 싸우지 마세요 [7]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5 488 -1 스비갤출신이 거품무는게 아니고 [2] 늒네쟝 2020.09.15 242 1 저는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이 있스빈다 ㅇㅇ 2020.09.15 196 0 내일 할것 *중요* ㅇㅇ 2020.09.15 177 0 그래서 스튜디오비사이드채널은 누가 팔건데 ㄹㅇㅋㅋ [1] 서지수 2020.09.15 308 0 걍 낼 개노 보고 판단할게 [2] CCCAAA 2020.09.15 285 0 재밌게 놀다가 갑자기 우울증 도져선 지들끼리 싸우기 시작 [5] ㅇㅇ (175.198) 2020.09.15 259 3 이터대비 경험치량을 좀 늘렸으면 좋겠음 수램 2020.09.15 218 0 여러분 안심하세요 뉴비는 섭종때까지 하겠습니다 [2] PTSD 2020.09.15 228 1 스토리에서 서윤년만 보면 숨이 턱 막힘 ㅇㅇ (58.141) 2020.09.15 217 0 여름 이벤트로 유입됐는데 게임은 계속해도 카사챈은 들어오기 싫음 [7] ㅇㅇ 2020.09.15 432 17 대충 오늘이 지나기 전에 한 일 정산 [1] Siegrune 2020.09.15 239 0 근데 카사 망하면 갈데가없네 [2] 중고흑우 2020.09.15 300 0 진짜 3.0이라도 나와야돼 ㅋㅋㅋ 흥냥 2020.09.15 274 0 글섭 오픈하면 떡상하는거 맞음? [4] ㅈㅈ 2020.09.15 321 0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터값 고정은 선넘음 [2] 스러지다 2020.09.15 328 0 중섭 나오면 한섭은 실험장 되는거야? ㅇㅇ (125.188) 2020.09.15 271 0 솔직히 건에서 쳐맞고 접는사람지분이 반 넘을듯 [2] investing 2020.09.15 289 0 몰라 자러감 4시에 일어나서 일퀘해야함 ㅇㅇ (58.237) 2020.09.15 279 0 아 ㅋㅋ 디시시절에도 이것때문에 이분화되다가 카사갤망한거 아니었음? [5] 푸링푸링 2020.09.15 353 0 근데 이번 기채도 천장치면 카바각 날카롭긴함 [4] 중고흑우 2020.09.15 285 1 근데 비추박히는거 솔직히 개웃긴게 계정 까고 과금내역 까도 비추박힘 [2] ㅇㅇ (180.229) 2020.09.15 536 14 카사 5만대로 복구 vs 20억 [7] ㅇㅇ 2020.09.15 248 0 카사의 젤 근본적인 문제점은 [5] 서지수 2020.09.15 253 0 근데 핵통합은 안해줄거 같긴 해 [2] ㅇㅇ 2020.09.15 230 0 아 모르겠다 흥냥 2020.09.15 239 0 이티 뿌리라고 시발 심장발전소 2020.09.15 235 0 다들 진정하고 이쁜 지아링스킨이나 보자구 [3] 중고흑우 2020.09.15 395 0 그래도 전에 하던 겜보단 카사가 좋은거같음 [8] 수램 2020.09.15 393 0 주주주시시시윤윤윤 [2] Technol 2020.09.15 283 0 최우선은 이터 아닐까 ㅇㅇ (124.197) 2020.09.15 230 0 게임에 애정이있으니까 불만점을 말하고하는거지 [3] 딸쟁이 2020.09.15 292 1 카사 [3] ㅇㅇ 2020.09.15 259 0 민심 박살난거보니 슬슬 개노나올땨 됏네 ㄹㅇ [1] 꿀때지 2020.09.15 234 0 사람 떠나도 별로 신경 안씀 [4] ㅇㅇ (58.123) 2020.09.15 238 2 다들배가 불렀어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5 237 0 뉴비배려가 왜 필요하지 [1] 토깡이 2020.09.15 260 0 내 생각엔 에네 능력이 없음 냥냥하다 2020.09.15 248 0 아 딴거모르겠고 상점좀 개편해줘 [3] 중고흑우 2020.09.15 230 0 원래 불만 많아야 개선이든 뭐든 반응있음 ㅇㅇ 2020.09.15 223 0 브더 응딩이 뒤에서 숨어가지고 "형님, 형님, 형님 빽만 믿겠다" [4] 위천마펀치 2020.09.15 401 0 다른 겜 비교한다고 빡쳐하는데 솔직히 본받을 건 받아야지 [2] ㅇㅇ 2020.09.15 287 0 카운터사이드를 계속 해도 되는 EU [2] PTSD 2020.09.15 25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4: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