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너무 막힌다고 하면 비추 폭탄에 분탕충 꺼지라고 하고
저번에는 헤드라인에 성장 개선해야 한다는 내용에 추천20 박히고 다들 공감한다는 댓글 20개 달린 글은 이유도 없이 그냥 내려버리고
여기에 말하면 고쳐지지도 않고 다른 사람들 기분만 나빠지니까 물 흐리지 말고 꺼져라, 자기들은 뭐만 말하면 포럼충이라고 하면서 왜 우리를 갓겜충이라고 비하하냐
ㅅㅂ
게임만 문제가 있는게 아닌 것 같은데
성장 너무 막힌다고 하면 비추 폭탄에 분탕충 꺼지라고 하고
저번에는 헤드라인에 성장 개선해야 한다는 내용에 추천20 박히고 다들 공감한다는 댓글 20개 달린 글은 이유도 없이 그냥 내려버리고
여기에 말하면 고쳐지지도 않고 다른 사람들 기분만 나빠지니까 물 흐리지 말고 꺼져라, 자기들은 뭐만 말하면 포럼충이라고 하면서 왜 우리를 갓겜충이라고 비하하냐
ㅅㅂ
게임만 문제가 있는게 아닌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