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사이야기 : 류금태라는 이름은 은근히 귀엽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스튜디오비사이드채널은 누가 팔건데 ㄹㅇ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07
작성일
댓글
[1]
ㅇ반고닉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동들 로긴해@@@@
334
3
괜히 불지핀거 같아서 미안한데..
[2]
333
2
지금 제일 궁금한거 <~~~~ 장비 파밍 레벨디자인
[20]
294
0
스비갤때문에 그래
240
-3
각수연 이런 컨셉 스킨 어떰??
[1]
256
0
지금 뉴비들이 힘들어하는게 적성핵, 렙업, 이터니움인가?
[2]
395
0
게임에 바라는거 없고 이번 달 패키지만 덜 냈으면 좋겠다
[1]
260
0
갑자기 늘어나는 유동을 보니
[1]
240
2
필살~
[7]
924
0
아 ㅋㅋ
200
0
메인 공략 없음??
221
0
야 근데 궁금한게 있음
[4]
246
-2
기획하는 새끼는 왜 이악물고 코레겜 잔재 가져가는 걸까
229
0
근데 이 좆망겜에 갓겜충이 있음?
[2]
247
-2
어제 육성 개편 글 비추박힌거 보고 좀 충격받음
[1]
284
4
내일 갓패치노트와 갓개노 내놓아서 여론 반전가는거 맞지?
210
0
유저수때문에 민심떡락하네
[4]
304
0
내일 개노가 올라와?
[1]
224
0
내일 개노 예측함
[1]
265
0
여러분 싸우지 마세요
[7]
488
-1
스비갤출신이 거품무는게 아니고
[2]
242
1
저는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이 있스빈다
195
0
내일 할것 *중요*
176
0
그래서 스튜디오비사이드채널은 누가 팔건데 ㄹㅇㅋㅋ
[1]
307
0
걍 낼 개노 보고 판단할게
[2]
284
0
재밌게 놀다가 갑자기 우울증 도져선 지들끼리 싸우기 시작
[5]
258
3
이터대비 경험치량을 좀 늘렸으면 좋겠음
217
0
여러분 안심하세요 뉴비는 섭종때까지 하겠습니다
[2]
228
1
스토리에서 서윤년만 보면 숨이 턱 막힘
217
0
여름 이벤트로 유입됐는데 게임은 계속해도 카사챈은 들어오기 싫음
[7]
432
17
대충 오늘이 지나기 전에 한 일 정산
[1]
239
0
근데 카사 망하면 갈데가없네
[2]
299
0
진짜 3.0이라도 나와야돼 ㅋㅋㅋ
273
0
글섭 오픈하면 떡상하는거 맞음?
[4]
320
0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터값 고정은 선넘음
[2]
328
0
중섭 나오면 한섭은 실험장 되는거야?
271
0
솔직히 건에서 쳐맞고 접는사람지분이 반 넘을듯
[2]
288
0
몰라 자러감 4시에 일어나서 일퀘해야함
278
0
아 ㅋㅋ 디시시절에도 이것때문에 이분화되다가 카사갤망한거 아니었음?
[5]
352
0
근데 이번 기채도 천장치면 카바각 날카롭긴함
[4]
284
1
근데 비추박히는거 솔직히 개웃긴게 계정 까고 과금내역 까도 비추박힘
[2]
536
14
카사 5만대로 복구 vs 20억
[7]
248
0
카사의 젤 근본적인 문제점은
[5]
253
0
근데 핵통합은 안해줄거 같긴 해
[2]
230
0
아 모르겠다
2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