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59
작성일
댓글
[3]
중고흑우
딸쟁이
주시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토리에서 서윤년만 보면 숨이 턱 막힘
217
0
여름 이벤트로 유입됐는데 게임은 계속해도 카사챈은 들어오기 싫음
[7]
432
17
대충 오늘이 지나기 전에 한 일 정산
[1]
239
0
근데 카사 망하면 갈데가없네
[2]
300
0
진짜 3.0이라도 나와야돼 ㅋㅋㅋ
274
0
글섭 오픈하면 떡상하는거 맞음?
[4]
321
0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터값 고정은 선넘음
[2]
328
0
중섭 나오면 한섭은 실험장 되는거야?
271
0
솔직히 건에서 쳐맞고 접는사람지분이 반 넘을듯
[2]
289
0
몰라 자러감 4시에 일어나서 일퀘해야함
279
0
아 ㅋㅋ 디시시절에도 이것때문에 이분화되다가 카사갤망한거 아니었음?
[5]
353
0
근데 이번 기채도 천장치면 카바각 날카롭긴함
[4]
285
1
근데 비추박히는거 솔직히 개웃긴게 계정 까고 과금내역 까도 비추박힘
[2]
537
14
카사 5만대로 복구 vs 20억
[7]
248
0
카사의 젤 근본적인 문제점은
[5]
253
0
근데 핵통합은 안해줄거 같긴 해
[2]
231
0
아 모르겠다
239
0
이티 뿌리라고 시발
235
0
다들 진정하고 이쁜 지아링스킨이나 보자구
[3]
395
0
그래도 전에 하던 겜보단 카사가 좋은거같음
[8]
394
0
주주주시시시윤윤윤
[2]
284
0
최우선은 이터 아닐까
231
0
게임에 애정이있으니까 불만점을 말하고하는거지
[3]
292
1
카사
[3]
259
0
민심 박살난거보니 슬슬 개노나올땨 됏네 ㄹㅇ
[1]
235
0
사람 떠나도 별로 신경 안씀
[4]
239
2
다들배가 불렀어
237
0
뉴비배려가 왜 필요하지
[1]
261
0
내 생각엔 에네 능력이 없음
248
0
아 딴거모르겠고 상점좀 개편해줘
[3]
230
0
원래 불만 많아야 개선이든 뭐든 반응있음
223
0
브더 응딩이 뒤에서 숨어가지고 "형님, 형님, 형님 빽만 믿겠다"
[4]
401
0
다른 겜 비교한다고 빡쳐하는데 솔직히 본받을 건 받아야지
[2]
287
0
카운터사이드를 계속 해도 되는 EU
[2]
252
1
그러고보니 모건 능력도 무서움
[2]
278
0
카사야 아프지마....
234
0
솔직히 내가 컨셉 유지하는것도
242
-1
인구조사에 도움이 못되어서 미안하다
[1]
288
0
유저수 보고 호다닥 협력사창 가봄
[7]
331
1
이 시간대엔 건하면 안 되겠노
283
0
나는 거의 그대로인데
[2]
283
0
아니 근데 씨발 ㅋㅋ 문제점 얘기하면
[9]
1617
32
뉴비 육성 딜레마
[2]
261
0
문제가 너무 복합적이야
[2]
294
0
주간 모의작전권 매주 사도 적성핵 존나부족해
25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