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이 더 싸면

월정액 일단 지르는 애들이

에휴 월정액 끝날때까지만 해야지 이러면서 꾸역꾸역 하다

매달 개노, 이벤, 신캐 나오면 대가리깨져서 연장하고 그런식으로 계속 하게되는데


카사는 월정액이 최소 16000원 이라 그런지
덮어놓고 월정액부터 지르는 사람도 별로 없고
갱신 하는사람도 할만큼 햇는데 굳이 16000 쓰면서 갱신해야하나? 이러고 안하는 걸수도 잇음


가령 걸캎 같은 경우는 처음 계정 생성한 사람 한정으로

3일간 월정액 존나싸게 할수잇게 과금 유도하는데

상덩히 영리한 부분

유저는 개푼돈에 삿다고 좋아하고
게임은 그만큼 게임 붙잡도록 동기제공함
또 개씹소액이라도 과금을 이미 하게 되엇으므로
다음번 과금에 대한 정신적 저항이 많이 줄어드는 효과가 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