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알렉스가 스커중에서 제일 좋긴한데 직업 특성상 잘안쓰게되는것같음

각등이는 각성캐라 제외인데 일반 스커캐릭들은 그냥 코스트 낭비하는것같음

알렉스가 그나마 좀 버티면서 딜 좀 쳐주는 용도로 잘쓰이고있긴한데 

요즘 류드밀라 때문에 스커 넣기가 좀 그런듯

린시엔은 코스트 뻥튀기 용도로 쓰이것말곤 스커라는 직업이 너무 별로임

전당에서는 그나마 쓰이는곳이 있어서 필요하긴한데 건에서는 너무 효율이 별로인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