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이벤때 복귀해서 원래있던 2시간 계정 갈아버리고 다시 시작해서 너무 빡세게 한거 같다 스팀게임도 한달도 안돼서 100시간 찍은거 몇개 없는데 이건 뭐이리 많이 했노 시발
이제 일일퀘만 돌리고 게임 꺼야할듯

여름이벤때 복귀해서 원래있던 2시간 계정 갈아버리고 다시 시작해서 너무 빡세게 한거 같다 스팀게임도 한달도 안돼서 100시간 찍은거 몇개 없는데 이건 뭐이리 많이 했노 시발
이제 일일퀘만 돌리고 게임 꺼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