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바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짤녀 꼴리면 자러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31
작성일
댓글
[1]
팔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꼬우면 연협하세요 ㅋㅋ 하는데
[5]
300
0
DTD라는 말이 있다
[6]
286
0
이제 게임 좀 쉬면서 해야겠다
[1]
250
0
홍콩 응디 따땃하다 ㅋㅋㅋㅋ
308
0
카카페 이벤트도 치명타같다
282
0
화 안내기로함
[2]
250
0
오늘 종신 계약 패키지 사줬는데..
[2]
444
1
크레딧 수급은 어떻게든 개선되어야 할듯
[2]
261
1
생각해보면 핫타임 시간정해놓은거도 코레 잔재아님?
[9]
290
0
카사도 ReDive 가자 그냥
[8]
307
0
오늘 폴드2 받았는데 화면이 내 예상이랑 다르게 나옴
[7]
367
0
이제 카운트다운 입갤한거임?
243
0
은근히 모르는새끼들 많은거...
[7]
346
2
만약 김성회가 숙제 받아서 카사 광고를 해준다면?
[9]
343
0
그냥 깔끔하게 게임 리셋하면 어떨까
[2]
285
0
내가 느끼는 현재 문제점
[12]
2200
34
개선안해주면 금태형이 내 80만원 죽인거야
[3]
262
0
여름이벤처럼 퍼주는 이벤을 해야 오르지
[1]
262
0
공지: 카운터사이드 서비스 종료 안내
[1]
276
-1
유저수가 떨어진이유
[1]
369
1
시발 1800 찍을랑말랑했을 때 2천갈 것 같아서 시작했는데
[4]
275
0
왜 유저수가 떨어질까
[5]
335
0
결사대 어디까지 밀렸었냐
[3]
235
0
짤녀 꼴리면 자러감
[1]
231
0
진짜 뉴비들 꼬접하라니깐 꼬접하네
[4]
314
7
아직 원신 한섭 없잖아
[3]
281
0
1500이 딱 깔끔하긴 하네
[3]
282
0
미래전으로 성공할거임 ㄹㅇ
[1]
249
0
그래도 아직 바연 응딩이 든든해서 걱정은 덜었다
251
0
튜바 어디서 수급함?
[5]
308
0
도대체 랩 57에 실버4인애는 뭐냐...
[1]
302
0
이거 가로안에 숫자는뭐임
[4]
292
0
아직 개발자노트안떴자나 ㅋㅋㅋ 이번주패치에 재료수급이랑재화개편해줄거라고 ㅋㅋ
[3]
351
1
사실 다 원신하러 간거지 뭐
[2]
283
0
또 지긋지긋한떡밥 시작이네
277
-2
갓겜충 박멸하려는 금태의 전략이 아닐까
238
0
조조전... 조조전...
[3]
262
0
미바~
[1]
254
0
이제 적당히 불평했으니 자러감
[5]
283
0
1500대로 떨어진 이유
[2]
312
0
카사 인구수 확인하는 페페
[14]
1284
22
류금태 이터 좀 어떻게 해보라고 시발
309
0
겜망한이유알려준다 ㅋㅋㅋㅋㅋ
[7]
476
0
복귀 전에도 건을 한번도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3]
290
0
근데 다른겜도 기밀채용 구매제한걸고그럼?
[10]
3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