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나 캐릭터는 ㅅㅌㅊ지만

뉴비 유입은 쉽지 않고

그래도 운영은 꾸준히 개선되고 있다면...

애매하게 2.0패치나 대격변 같은거 말고

그냥 깔끔하게 리셋하는 건 어려울까

하다못해 처음부터 시작하는 새 서버를 열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