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선안해주면 금태형이 내 80만원 죽인거야 중고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61 작성일 2020-09-15 14:29:29 https://arca.live/b/counterside/7362496 그래도 사랑해개선의여지는있어 형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0-09-15 14:29:48 푸링푸링 2020-09-15 14:30:47 트리비알리스 2020-09-15 14:39:3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새는 좆같으면 떠난다니깐 ㅋㅋ [14] leakas 2020.09.15 1898 32 카운터사이드 리다이브는 어떤 전개일까 [2] 팔도 2020.09.15 320 0 선별 뭐먹어야되냐 [5] ㅇㅇ (14.41) 2020.09.15 297 0 오늘 델타세븐 특징.jpg [2] 꿀때지 2020.09.15 423 -1 아직 홍콩이 남아있다 [2] ㅇㅇ 2020.09.15 901 0 ✋질문 매일 상점에서 체크할게 이거이거임? 와 2020.09.15 252 0 야 솔직히 적성핵 안모자라지 않냐 ㅇㅇ (58.123) 2020.09.15 268 1 꼬우면 연협하세요 ㅋㅋ 하는데 [5] Freya 2020.09.15 300 0 DTD라는 말이 있다 [6] 히메코달린다 2020.09.15 286 0 이제 게임 좀 쉬면서 해야겠다 [1] 광복홍콩시대혁명 2020.09.15 250 0 홍콩 응디 따땃하다 ㅋㅋㅋㅋ 몰름보 2020.09.15 308 0 카카페 이벤트도 치명타같다 ㅇㅇ (121.148) 2020.09.15 282 0 화 안내기로함 [2] 스퀘어에닉스 2020.09.15 250 0 오늘 종신 계약 패키지 사줬는데.. [2] 페이커 2020.09.15 444 1 크레딧 수급은 어떻게든 개선되어야 할듯 [2] 카사 2020.09.15 261 1 생각해보면 핫타임 시간정해놓은거도 코레 잔재아님? [9] ㅇㅇ 2020.09.15 290 0 카사도 ReDive 가자 그냥 [8] ㅇㅇ 2020.09.15 307 0 오늘 폴드2 받았는데 화면이 내 예상이랑 다르게 나옴 [7] 셀레스틴 2020.09.15 367 0 이제 카운트다운 입갤한거임? ㅈㅈ 2020.09.15 243 0 은근히 모르는새끼들 많은거... [7] 물리법칙 2020.09.15 346 2 만약 김성회가 숙제 받아서 카사 광고를 해준다면? [9] ㅇㅇ (112.155) 2020.09.15 343 0 그냥 깔끔하게 게임 리셋하면 어떨까 [2] ㅇㅇ (27.177) 2020.09.15 285 0 내가 느끼는 현재 문제점 [12] BlackDwarf 2020.09.15 2199 34 개선안해주면 금태형이 내 80만원 죽인거야 [3] 중고흑우 2020.09.15 261 0 여름이벤처럼 퍼주는 이벤을 해야 오르지 [1] 람네 2020.09.15 261 0 공지: 카운터사이드 서비스 종료 안내 [1] ㅇㅇ 2020.09.15 276 -1 유저수가 떨어진이유 [1] ㅇㅇ 2020.09.15 368 1 시발 1800 찍을랑말랑했을 때 2천갈 것 같아서 시작했는데 [4] ㅇㅇ 2020.09.15 275 0 왜 유저수가 떨어질까 [5] 스러지다 2020.09.15 335 0 결사대 어디까지 밀렸었냐 [3] ㅇㅇ (121.148) 2020.09.15 235 0 짤녀 꼴리면 자러감 [1] ㅇㅇ (14.42) 2020.09.15 231 0 진짜 뉴비들 꼬접하라니깐 꼬접하네 [4] ㅇㅇ (58.237) 2020.09.15 314 7 아직 원신 한섭 없잖아 [3] ㅈㅈ 2020.09.15 281 0 1500이 딱 깔끔하긴 하네 [3] 몰름보 2020.09.15 282 0 미래전으로 성공할거임 ㄹㅇ [1] 이유 2020.09.15 249 0 그래도 아직 바연 응딩이 든든해서 걱정은 덜었다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5 251 0 튜바 어디서 수급함? [5] CCCAAA 2020.09.15 308 0 도대체 랩 57에 실버4인애는 뭐냐... [1] 스퀘어에닉스 2020.09.15 302 0 이거 가로안에 숫자는뭐임 [4] 토깡이 2020.09.15 292 0 아직 개발자노트안떴자나 ㅋㅋㅋ 이번주패치에 재료수급이랑재화개편해줄거라고 ㅋㅋ [3] 중고흑우 2020.09.15 351 1 사실 다 원신하러 간거지 뭐 [2] 키쎈 2020.09.15 283 0 또 지긋지긋한떡밥 시작이네 ㅇㅇ (175.198) 2020.09.15 277 -2 갓겜충 박멸하려는 금태의 전략이 아닐까 ㅇㅇ (121.148) 2020.09.15 238 0 조조전... 조조전... [3] ㅇㅇ 2020.09.15 262 0 미바~ [1] ㅇㅇ 2020.09.15 2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5 14: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