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DTD라는 말이 있다 히메코달린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85 작성일 2020-09-15 14:33:14 https://arca.live/b/counterside/7362572 이 말은 내려갈 팀은 내려간다는 용어임.즉 내려갈 게임은 내려간다.반대로 생각하면 올라갈 게임은 올라간다는 말이니까카사는 올라갈꺼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프레스티시모 2020-09-15 14:33:27 포지티브 띵킹 좋다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09-15 14:33:51 CCCAAA 2020-09-15 14:34:05 IB300i 2020-09-15 14:34:51 사상검증 있겠습니다 따라해보세요 용 암 택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15 14:35:22 삭제 수정 무 적 엘 쥐 펼쳐보기▼ sBerry 2020-09-15 14:36:1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에서 각성캐를 제외하면 스커는 너무 효율이 그닥인것같음 카사는킹갓겜 2020.09.15 225 0 글섭나오면 유저수 5만복귀인데 왤케 걱정들함? [3] ㅇㅇ (1.242) 2020.09.15 238 0 양하림...목이 잘린 채 발견... [1] ㅇㅇ 2020.09.15 248 0 음.... 이건 안되겠는데 [4] 주시윤 2020.09.15 345 0 여튼 금태년아 확실한건 개선 못하면 글섭가도 망한다는거임 ㅇㅇ 2020.09.15 253 1 나처럼 뉴비 과금가이드 보고 월정액 4번 지른놈 손들어봐라 [11] ㅇㅇ (58.237) 2020.09.15 324 0 할게 좆같이 많은 겜 vs 할게 좆도 없는 겜 [10] 수램 2020.09.15 331 0 늒네좀 퍼줘라 제발 [1] 74 2020.09.15 282 0 근데 3일 전 통계니까 금태는 3일 전부터 알고 있던거 아님? [1] ㅈㅈ 2020.09.15 278 0 예지몽 꿨음 [2] ㅇㅇ 2020.09.15 299 0 내가보기엔 ^건^ 영향도 적지않다고봄 [1] investing 2020.09.15 280 0 이용자 패턴을 분석하여 30분간 가장 많이 사용될 단어들을 도출했습니다 람네 2020.09.15 250 0 모르겠으니 미나링 배때지나 주물러야겠습니다 [1] 중고흑우 2020.09.15 255 0 카사는 이거부터 뜯어고쳐야됨 [6] 몰름보 2020.09.15 265 2 근데진짜 카사가 이벤난이도를 너무 좃같이잡긴해 [4] Seele 2020.09.15 272 0 요새는 좆같으면 떠난다니깐 ㅋㅋ [14] leakas 2020.09.15 1897 32 카운터사이드 리다이브는 어떤 전개일까 [2] 팔도 2020.09.15 320 0 선별 뭐먹어야되냐 [5] ㅇㅇ (14.41) 2020.09.15 297 0 오늘 델타세븐 특징.jpg [2] 꿀때지 2020.09.15 422 -1 아직 홍콩이 남아있다 [2] ㅇㅇ 2020.09.15 901 0 ✋질문 매일 상점에서 체크할게 이거이거임? 와 2020.09.15 252 0 야 솔직히 적성핵 안모자라지 않냐 ㅇㅇ (58.123) 2020.09.15 268 1 꼬우면 연협하세요 ㅋㅋ 하는데 [5] Freya 2020.09.15 300 0 DTD라는 말이 있다 [6] 히메코달린다 2020.09.15 285 0 이제 게임 좀 쉬면서 해야겠다 [1] 광복홍콩시대혁명 2020.09.15 249 0 홍콩 응디 따땃하다 ㅋㅋㅋㅋ 몰름보 2020.09.15 307 0 카카페 이벤트도 치명타같다 ㅇㅇ (121.148) 2020.09.15 282 0 화 안내기로함 [2] 스퀘어에닉스 2020.09.15 249 0 오늘 종신 계약 패키지 사줬는데.. [2] 페이커 2020.09.15 444 1 크레딧 수급은 어떻게든 개선되어야 할듯 [2] 카사 2020.09.15 260 1 생각해보면 핫타임 시간정해놓은거도 코레 잔재아님? [9] ㅇㅇ 2020.09.15 290 0 카사도 ReDive 가자 그냥 [8] ㅇㅇ 2020.09.15 306 0 오늘 폴드2 받았는데 화면이 내 예상이랑 다르게 나옴 [7] 셀레스틴 2020.09.15 367 0 이제 카운트다운 입갤한거임? ㅈㅈ 2020.09.15 243 0 은근히 모르는새끼들 많은거... [7] 물리법칙 2020.09.15 346 2 만약 김성회가 숙제 받아서 카사 광고를 해준다면? [9] ㅇㅇ (112.155) 2020.09.15 343 0 그냥 깔끔하게 게임 리셋하면 어떨까 [2] ㅇㅇ (27.177) 2020.09.15 285 0 내가 느끼는 현재 문제점 [12] BlackDwarf 2020.09.15 2199 34 개선안해주면 금태형이 내 80만원 죽인거야 [3] 중고흑우 2020.09.15 261 0 여름이벤처럼 퍼주는 이벤을 해야 오르지 [1] 람네 2020.09.15 261 0 공지: 카운터사이드 서비스 종료 안내 [1] ㅇㅇ 2020.09.15 276 -1 유저수가 떨어진이유 [1] ㅇㅇ 2020.09.15 368 1 시발 1800 찍을랑말랑했을 때 2천갈 것 같아서 시작했는데 [4] ㅇㅇ 2020.09.15 274 0 왜 유저수가 떨어질까 [5] 스러지다 2020.09.15 335 0 결사대 어디까지 밀렸었냐 [3] ㅇㅇ (121.148) 2020.09.15 2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5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