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협도 크레딧이 있어야 하지 씨발 풀초월 다해놓고도 80따리인거 볼때마다 못난 사장밑에서 고생하는거같아 가슴아픔


근데 쿼츠랑 주화로 크레딧 사는건 존나 싫네 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