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발 프로젝트 스타 박상연이 총괄 디렉터였으면 좋겠으면 개추 ㅇㅇ 추천 35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41 작성일 2023-06-29 01:05:04 https://arca.live/b/counterside/79780968 시발 박상연이 맡아서 말아먹고 나서야 이새끼들 정신 차릴듯 추천! 3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힐데로자겨드랑이 2023-06-29 01:05:31 ㅇㅇ 2023-06-29 01:05:39 제발 니가 해라 펼쳐보기▼ 뭐함 2023-06-29 01:08:05 극한의가능충 2023-06-29 01:09:38 그걸로 정신 차렸으면 6.0전까지 계속 분탕 칠때 진작에 정신 차렸지 ㅋㅋ 펼쳐보기▼ FweAKERa 2023-06-29 01:42:30 (6.0과 한돌 코환급을 강행하며) 펼쳐보기▼ ASSY 2023-06-30 00:19:41 그래도 정신 못차릴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르네 관남충 앞이라고 떨려하는거 개커엽네ㅋㅋ [3] ㅐㄴ 2023.06.29 261 0 황금탄 그만캘까 [7] 응애 2023.06.29 118 0 얘들아 혹시 축하해줄수 있니..? [31] 신_놀이 2023.06.29 683 43 ✋질문 장비 질문 [15] niexe 2023.06.29 128 0 메카닉 트레이싱인가?로 욕 하도쳐먹어서 잘 안내놓나 [2] eric1004 2023.06.29 93 0 건안하면 머가 문제인지 모름 보석도둑 2023.06.29 65 0 반격기 어떻게 쓰는거임? [13] 주70시간야간편돌이 2023.06.29 137 0 진행계 살때 6돌 킹없으면 좀 그렇나? [4] lIlIIlIlll 2023.06.29 134 0 난 아직도 각류드 궁쿨 이해를 못하겠음 [9] 돈미짱죽어 2023.06.29 136 0 솔직히 지금 각성들이 자꾸 애미 뒤진 놈들만 나오는 이유가 있음 [24] ㅇㅇ 2023.06.29 1852 31 이젠 sr은 아예 낼생각이 없나? [14] eric1004 2023.06.29 215 0 진짜네 [3] 인연 2023.06.29 125 0 오지만 목소리 들어봤는데 [3] 금은동태 2023.06.29 147 0 ✋질문 이볼브 원 각성 신지아 궁적용되는거 정상임? [29] 프레이마이어 2023.06.29 985 15 여러분 카사챈에 죄송하지만 글 하나만 젇겠습니다 [14] 주일우 2023.06.29 893 22 기획 -> 개발 전달 단계에서 뭐 잘못했나 ㅇㅇ 2023.06.29 67 2 카사가 그냥 존나 신기한겜임 [33] 돈미짱죽어 2023.06.29 2124 41 아이 시발 눈썹 기니까 인공눈물 존나 안들어가네 [3] 59XZa 2023.06.29 51 0 ✋질문 카린윙 메커니즘 질문 글고 킹질문 [1] niexe 2023.06.29 98 0 김초원<<얘머냐? [5] 혜민 2023.06.29 255 0 하나톡/컨소챗 버그 이건 언제풀리냐 으아아갉ㄱ [2] 졸린개 2023.06.29 70 0 근데 솔직히 요즘 게임 좀 재미있긴함 [5] 59XZa 2023.06.29 109 0 프로젝트 스타에 박상연 이름 뜨는 순간 1점 박으러 갈 사람은 개추 ㅋㅋ [17] 구모씨 2023.06.29 1004 48 제발 프로젝트 스타 박상연이 총괄 디렉터였으면 좋겠으면 개추 [6] ㅇㅇ 2023.06.29 941 35 (눈치) [9] 콘싸개 2023.06.29 127 2 ???: 카사 좀 신경 쓰라니... [1] 금은동태 2023.06.29 93 0 근데 스비는 패키지게임 개발 욕심은 없나 [13] 4nk 2023.06.29 144 0 요즘 각성 디펜더들 다 코스트값 못하는거 같음 [3] 주70시간야간편돌이 2023.06.29 137 0 최근들어 폰건렉이 엄청심해진거같은데 [7] 혜민 2023.06.29 94 0 융핵 225개가 필요한데 [5] 내바박 2023.06.29 126 0 흚 오늘 날씨가 아주 개운하구나 [3] ㅇㅇ 2023.06.29 43 0 이시각 최대 피해자 [13] 항모애호가 2023.06.29 1027 27 클좆좆티 브2 제노니아 보면 스타머시기도 기대 안됨 ㅋㅋ [2] 극한의가능충 2023.06.29 99 2 ★애미뒤진 판정 정리글★ 이런거안나오나 [31] 인연 2023.06.29 1203 25 신작 빨리나왔으면 좋겠음 [1] 항모애호가 2023.06.29 55 3 이 시각 최대 피해자 [2] ㅇㅇ 2023.06.29 127 0 이렇게만들꺼면 근데 각성캐들좀 쎄게 쳐주면 안되냐? [17] eric1004 2023.06.29 190 -1 머읾... [1] ㅇㅇ 2023.06.29 30 0 (장문)참 김현수 이 병신도 애잔하다 [15] FweAKERa 2023.06.29 1535 37 지금 궁금한거하나 항모애호가 2023.06.29 31 0 왜 또 불탐? [2] 케르 2023.06.29 87 0 신작 언제나오냐 [4] 알파버지니스 2023.06.29 76 0 대적자 끼고 55층 강습에서 솔탱을 서는 미친년이 있다 [1] 응애 2023.06.29 178 0 근데 오지만디아스는 담당하는 사람이 일을 이상하게한거같음 [3] 59XZa 2023.06.29 179 2 개선 근데씨발 언제까지 지부알림 안할꺼임? [6] eric1004 2023.06.29 141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6-29 01: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