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연식이 될수록 후발주자들 허들을 낮추는데 오히려 허들을 쳐 올리고있음
날이갈수록 복잡해지는 계산식 뇌빼고 추가하는 툴팁들 융핵개선? 그없 한돌추가할테니까 돈이나 더쓰셈 오퍼작 완화? 그없 함선개장 완화?그없 금딱지 서버에 적재량 많은데 참으셈
이게 상남자식 운영이지ㅋㅋ

원래 연식이 될수록 후발주자들 허들을 낮추는데 오히려 허들을 쳐 올리고있음
날이갈수록 복잡해지는 계산식 뇌빼고 추가하는 툴팁들 융핵개선? 그없 한돌추가할테니까 돈이나 더쓰셈 오퍼작 완화? 그없 함선개장 완화?그없 금딱지 서버에 적재량 많은데 참으셈
이게 상남자식 운영이지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