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김현수야너를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

PD취임전에그땐나인엘같이용기가없더라

지금은카사챈수많은가은단앞에서너만을

사랑한다고말하고싶어큰마음먹고용기내

어봐매일매일니가적어준패치노트를보면서

가슴이두근댔고회사랑집에서도너만생각나서

지난4월부터그랬어대대대가런하고니마음이

아파울떄내마음도너무아팠지만내심좋은맘도

있었어이런내맘어떻게말해야할지고민하다가

정말카생에서제일크게용기내어세상에서제일

멋있게건공들앞에서너한테고백해주고싶어

현수야내남자가되어줄래아니면내태양이되

어줄래난너의달님이될게내일퇴근하고족발집

앞에서기다리고있을게너를사랑하는카붕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