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게 좋을거같음?
지금 치피셋은 2개 있음 메이즈 치피셋이랑 초전도랑 메이즈 합쳐진 치피셋
공격셋은 렐릭작 평균에 못미치는 애들로다가 7강짜리 2셋 있긴한데 뭐가 좋아보임?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장비 질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28
작성일
수정일
댓글
[15]
졸린개
niexe
졸린개
niexe
늒네
niexe
niexe
ㅇㅇ
ㅇㅇ
늒네
niexe
늒네
niexe
ㅇㅇ
niex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부터 홀로라이브 굿즈 판다는데
[7]
114
0
극악무도한 성능충
[6]
99
0
저거 현수한테 고백 글쓴 사람 살인예고 아님..? ㅋㅋㅋㅋ
54
0
근데 뭐 앰뒤캐가 각류드 한마리도 아니고
[21]
209
0
건틀렛 엠뒤캐 특
[8]
84
0
협력전까지 14일 떠 있으니 뭔가 휴가 받은 느낌
[2]
53
0
아근데 이거 내가 옛날에썼던건데
[2]
58
0
아침부터 평화롭네욞,,
[4]
52
0
(권한 없음)
이미 반년째 메카노 중읾...
[3]
49
0
와~ 대충 종결이다~
[1]
88
0
류드밀라 스봉 박정자로 안 막히는 이유
[27]
1365
30
진짜 화가 나면 잠깐 메카누 하는것도 좋지만
[2]
65
0
아케이드 동시출격수 제한 뭐임?
[6]
97
0
어제 자가키트 2줄떴는데
[7]
119
0
진짜 메카닉 서포터 바바야가는 왜 안내놓지
[4]
88
0
떡밥에 끼고 싶어도 먼말인지 하나도 몰라서 탈챈한다
[2]
69
0
지금 비 엄청 오는데 주유소 터널 세차 하는 사람은 머냐
[5]
66
0
이거보고 에픽세븐에 문의햇다
[6]
262
0
근데 해불이고 나발이고 왜 버프가 적용됨?????
[7]
118
0
스포
르네 관남충 앞이라고 떨려하는거 개커엽네ㅋㅋ
[3]
261
0
황금탄 그만캘까
[7]
119
0
얘들아 혹시 축하해줄수 있니..?
[31]
683
43
✋질문
장비 질문
[15]
128
0
메카닉 트레이싱인가?로 욕 하도쳐먹어서 잘 안내놓나
[2]
93
0
건안하면 머가 문제인지 모름
65
0
반격기 어떻게 쓰는거임?
[13]
137
0
진행계 살때 6돌 킹없으면 좀 그렇나?
[4]
134
0
난 아직도 각류드 궁쿨 이해를 못하겠음
[9]
136
0
솔직히 지금 각성들이 자꾸 애미 뒤진 놈들만 나오는 이유가 있음
[24]
1852
31
이젠 sr은 아예 낼생각이 없나?
[14]
215
0
진짜네
[3]
125
0
오지만 목소리 들어봤는데
[3]
148
0
✋질문
이볼브 원 각성 신지아 궁적용되는거 정상임?
[29]
985
15
여러분 카사챈에 죄송하지만 글 하나만 젇겠습니다
[14]
894
22
기획 -> 개발 전달 단계에서 뭐 잘못했나
68
2
카사가 그냥 존나 신기한겜임
[33]
2124
41
아이 시발 눈썹 기니까 인공눈물 존나 안들어가네
[3]
52
0
✋질문
카린윙 메커니즘 질문 글고 킹질문
[1]
98
0
김초원<<얘머냐?
[5]
255
0
하나톡/컨소챗 버그 이건 언제풀리냐 으아아갉ㄱ
[2]
70
0
근데 솔직히 요즘 게임 좀 재미있긴함
[5]
109
0
프로젝트 스타에 박상연 이름 뜨는 순간 1점 박으러 갈 사람은 개추 ㅋㅋ
[17]
1004
48
제발 프로젝트 스타 박상연이 총괄 디렉터였으면 좋겠으면 개추
[6]
942
35
(눈치)
[9]
12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