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얼리버드 기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2
작성일
댓글
[6]
264430
트리비알리스
다사보
트리비알리스
응애나사장
트리비알리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렉스 먹고싶다
[1]
65
0
수영복스킨 애들꺼 다 사준다고 하면 총 얼마냐
[2]
90
0
봄春() 여름夏(치나츠) 가을秋(아키) 겨울冬(치후유) 아냐?
[7]
190
0
가은이 빵으로 꼬신다음에
[6]
157
0
수영복스킨 재판좀...
[1]
996
0
안티디펜은 쓰는 옵이야?
[7]
124
0
자꾸 가은맘들 설치는데
[4]
144
0
보미(봄) 치나츠(여름) 가은(가을) 치후유(아가)
[4]
152
0
김소빈은 왜 DPS가 높은거야
[7]
233
0
근데 난 가은이없음
[4]
140
0
알렉스vs각수연vs샤오린
[2]
89
0
치후유 치나츠는 어느 계절임?
[4]
128
0
봄 여름 가은 겨울...
[6]
182
0
좆같아서 못해먹겠네 꼬접함 ㅅㄱ
[8]
250
2
응애 나 여름가은
[5]
209
0
이프리트 예전 김소빈마냥 고장나는 버그 대체 언제 고쳐주지
[4]
89
0
몸팔고싶다
[14]
222
6
시그마 그림자 전당 3에서 좋을 것 같지 않음?
[4]
95
0
유저수 보면 망겜인데 매출보면 흥겜임
[1]
140
0
그래도 한소림 디펜은 잘부순다고..
[5]
146
0
옌 110 너무 무섭던데
[1]
114
0
리세할거면 9일까지 해야한다고?
[1]
80
0
직업이 뭐냐고 물어보면
[7]
157
0
얼리버드 기상
[6]
72
0
점검때까지 다른겜 하다옴
[14]
166
-1
오늘 월정액 넣어야지
47
0
채용돌릴때마다 오새롬존나 나와서 한트럭인데
[10]
141
0
요즘 그림을 못 그리겠다
[7]
132
0
류드밀라없으면 전당3 많이 힘드냐
[5]
136
0
스커 풀이 별로없어서 옌 싱 좀 꼴리는데
[17]
202
0
원신 겜은 안해봤는데 브금은 좋은거같음
[6]
142
-2
일주만에 바로 소통해줬는데 뭐라하면 ㅋㅋ
[2]
135
3
내기억으론 한소림2코로 패치하지않았나?
[1]
96
0
병신겜 꼬접함
[4]
204
1
아트북 이번주에 오겠지?
32
0
신규 유저 이벤트 난이도 조절되는거 개이득이네
[1]
86
0
유저수떨어지는거에 너무신경쓰지마라
[2]
127
-2
지금 이시간에 여기 글싸는 놈들 직업이 머임?
[12]
169
0
카사가 새벽 점검 안하는 이유
[5]
130
0
근데 이 게임 ㄹㅇ 전망이 어떰??
[14]
220
0
걍 pvp 보상을 낮추고 pve로 돌리면 될 문제인디
67
0
이렇게 된거 이볼브원도 각성캐로 내줘
[8]
136
0
점검시작하면 끝날때까지 잠이 안 오는 병이 있어요
[1]
58
0
건에서 강소영 쓰려면 셋옵 뭐주냐
[14]
149
0
아 점검 좀 새벽에 하라구 ㅋㅋ
[3]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