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커 풀이 별로없어서 옌 싱 좀 꼴리는데 DisplayPor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02 작성일 2020-10-07 00:46:17 https://arca.live/b/counterside/8441266 뉴비라 채용권 많이는 없거든1 천장 어치 모일때까지 무조건 아껴야 하는 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한펭 2020-10-07 00:47:21 남자라면 10뽑에 두개뽑아야지 펼쳐보기▼ 아스피아 2020-10-07 00:47:24 프레스티시모 2020-10-07 00:47:26 2주동안 모을거같으면 ㄱ 펼쳐보기▼ 독호메 2020-10-07 00:47:43 뉴비용 스커는 우드퍼커 신디 린시엔이라는 걸출한 애들이 있는데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07 00:48:08 하긴 걔네에 + 알렉스 있긴한데 에이 역시 그냥 존버해야겠다 펼쳐보기▼ ㅇㅇ (220.77) 2020-10-07 00:48:11 삭제 수정 신디 됴음?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07 00:48:35 스킬셋이 R의 스킬셋이 아니지 존나 좋음 펼쳐보기▼ byute 2020-10-07 00:49:12 오새롬도 키워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07 00:49:28 그래??? 키우는애였군 펼쳐보기▼ byute 2020-10-07 00:50:58 농담임 ㅋㅋ 걍 키우고 싶음 키워야지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07 00:51:13 ㅋㅋㅋㅋㅋㅋㅋㅋ아시발 성능캔가 했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나나오유리코 2020-10-07 00:48:45 신디 개조음ㅋㅋ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0-10-07 00:48:29 삭제 수정 신규 기다려 최근 신규가 시그마빼면 거를타선 없었음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07 00:48:44 오키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07 00:52:20 금태식 이중천장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10-07 00:53:05 이중천장에 씨게 데이고 꼬접하는것보단 신캐나 단독픽업 존버하는게 좋은것 같음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0-07 00:53:2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꾸 가은맘들 설치는데 [4] 보노본호 2020.10.07 144 0 보미(봄) 치나츠(여름) 가은(가을) 치후유(아가) [4]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07 152 0 김소빈은 왜 DPS가 높은거야 [7] DisplayPort 2020.10.07 233 0 근데 난 가은이없음 [4] 중고흑우 2020.10.07 140 0 알렉스vs각수연vs샤오린 [2] 꼬접복귀러 2020.10.07 89 0 치후유 치나츠는 어느 계절임? [4] 독호메 2020.10.07 128 0 봄 여름 가은 겨울... [6] 중고흑우 2020.10.07 182 0 좆같아서 못해먹겠네 꼬접함 ㅅㄱ [8] ㅇㅇ 2020.10.07 250 2 응애 나 여름가은 [5] 중고흑우 2020.10.07 209 0 이프리트 예전 김소빈마냥 고장나는 버그 대체 언제 고쳐주지 [4] ㅇㅇ 2020.10.07 89 0 몸팔고싶다 [14] 나나오유리코 2020.10.07 222 6 시그마 그림자 전당 3에서 좋을 것 같지 않음? [4]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07 96 0 유저수 보면 망겜인데 매출보면 흥겜임 [1] ㅇㅇ (116.46) 2020.10.07 140 0 그래도 한소림 디펜은 잘부순다고.. [5] 꿀벌아쿠아 2020.10.07 146 0 옌 110 너무 무섭던데 [1] 다사보 2020.10.07 114 0 리세할거면 9일까지 해야한다고? [1] ㅇㅇ (58.123) 2020.10.07 80 0 직업이 뭐냐고 물어보면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7 158 0 얼리버드 기상 [6] 트리비알리스 2020.10.07 73 0 점검때까지 다른겜 하다옴 [14] 응애나사장 2020.10.07 166 -1 오늘 월정액 넣어야지 꼬접복귀러 2020.10.07 47 0 채용돌릴때마다 오새롬존나 나와서 한트럭인데 [10] 보노본호 2020.10.07 141 0 요즘 그림을 못 그리겠다 [7] 그런거모름 2020.10.07 133 0 류드밀라없으면 전당3 많이 힘드냐 [5] 나나오유리코 2020.10.07 137 0 스커 풀이 별로없어서 옌 싱 좀 꼴리는데 [17] DisplayPort 2020.10.07 202 0 원신 겜은 안해봤는데 브금은 좋은거같음 [6] ㅇㅇ (222.121) 2020.10.07 143 -2 일주만에 바로 소통해줬는데 뭐라하면 ㅋㅋ [2] 당장복귀해 2020.10.07 135 3 내기억으론 한소림2코로 패치하지않았나? [1] Revena 2020.10.07 97 0 병신겜 꼬접함 [4] 보노본호 2020.10.07 205 1 아트북 이번주에 오겠지? byute 2020.10.07 33 0 신규 유저 이벤트 난이도 조절되는거 개이득이네 [1] 기모 2020.10.07 87 0 유저수떨어지는거에 너무신경쓰지마라 [2] ㅇㅇ (180.134) 2020.10.07 128 -2 지금 이시간에 여기 글싸는 놈들 직업이 머임? [12] ㅇㅇ (58.237) 2020.10.07 169 0 카사가 새벽 점검 안하는 이유 [5] ㅇㅇ (218.234) 2020.10.07 130 0 근데 이 게임 ㄹㅇ 전망이 어떰?? [14] ㅇㅇ (220.77) 2020.10.07 220 0 걍 pvp 보상을 낮추고 pve로 돌리면 될 문제인디 람네 2020.10.07 67 0 이렇게 된거 이볼브원도 각성캐로 내줘 [8] lllBoomerlll 2020.10.07 136 0 점검시작하면 끝날때까지 잠이 안 오는 병이 있어요 [1] 네오딤남편 2020.10.07 58 0 건에서 강소영 쓰려면 셋옵 뭐주냐 [14] 나나오유리코 2020.10.07 149 0 아 점검 좀 새벽에 하라구 ㅋㅋ [3] 당장복귀해 2020.10.07 110 0 아 늦잠잤다 [2] 응애나사장 2020.10.07 67 0 어 신규복귀 난이도 줄임?? [10] ㅇㅇ (220.77) 2020.10.07 181 0 각등이는 저번 패치로 간접상향 받음 ㅋㅋ [2] ㅇㅇ (14.54) 2020.10.07 164 0 원신 이야기 하지 마라 [6] 초전자포 2020.10.07 225 0 각성 존재부터 이미 만노로스피 마신거나 마찬가지지 [2] 그만잘해 2020.10.07 115 0 카손실오네 [3] ㅇo 2020.10.07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7 01: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