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pvp 보상을 낮추고 pve로 돌리면 될 문제인디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7 작성일 2020-10-07 00:40:40 https://arca.live/b/counterside/8441211 솔직히 건포 없어도 심심하면 건 돌리게되는데자연스레 하고싶어하는애들끼리 붙여두는게 맞는것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 그림자 전당 3에서 좋을 것 같지 않음? [4]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07 96 0 유저수 보면 망겜인데 매출보면 흥겜임 [1] ㅇㅇ (116.46) 2020.10.07 140 0 그래도 한소림 디펜은 잘부순다고.. [5] 꿀벌아쿠아 2020.10.07 146 0 옌 110 너무 무섭던데 [1] 다사보 2020.10.07 114 0 리세할거면 9일까지 해야한다고? [1] ㅇㅇ (58.123) 2020.10.07 80 0 직업이 뭐냐고 물어보면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07 158 0 얼리버드 기상 [6] 트리비알리스 2020.10.07 73 0 점검때까지 다른겜 하다옴 [14] 응애나사장 2020.10.07 167 -1 오늘 월정액 넣어야지 꼬접복귀러 2020.10.07 47 0 채용돌릴때마다 오새롬존나 나와서 한트럭인데 [10] 보노본호 2020.10.07 141 0 요즘 그림을 못 그리겠다 [7] 그런거모름 2020.10.07 133 0 류드밀라없으면 전당3 많이 힘드냐 [5] 나나오유리코 2020.10.07 137 0 스커 풀이 별로없어서 옌 싱 좀 꼴리는데 [17] DisplayPort 2020.10.07 203 0 원신 겜은 안해봤는데 브금은 좋은거같음 [6] ㅇㅇ (222.121) 2020.10.07 143 -2 일주만에 바로 소통해줬는데 뭐라하면 ㅋㅋ [2] 당장복귀해 2020.10.07 136 3 내기억으론 한소림2코로 패치하지않았나? [1] Revena 2020.10.07 97 0 병신겜 꼬접함 [4] 보노본호 2020.10.07 205 1 아트북 이번주에 오겠지? byute 2020.10.07 33 0 신규 유저 이벤트 난이도 조절되는거 개이득이네 [1] 기모 2020.10.07 87 0 유저수떨어지는거에 너무신경쓰지마라 [2] ㅇㅇ (180.134) 2020.10.07 128 -2 지금 이시간에 여기 글싸는 놈들 직업이 머임? [12] ㅇㅇ (58.237) 2020.10.07 170 0 카사가 새벽 점검 안하는 이유 [5] ㅇㅇ (218.234) 2020.10.07 131 0 근데 이 게임 ㄹㅇ 전망이 어떰?? [14] ㅇㅇ (220.77) 2020.10.07 220 0 걍 pvp 보상을 낮추고 pve로 돌리면 될 문제인디 람네 2020.10.07 67 0 이렇게 된거 이볼브원도 각성캐로 내줘 [8] lllBoomerlll 2020.10.07 136 0 점검시작하면 끝날때까지 잠이 안 오는 병이 있어요 [1] 네오딤남편 2020.10.07 59 0 건에서 강소영 쓰려면 셋옵 뭐주냐 [14] 나나오유리코 2020.10.07 150 0 아 점검 좀 새벽에 하라구 ㅋㅋ [3] 당장복귀해 2020.10.07 111 0 아 늦잠잤다 [2] 응애나사장 2020.10.07 68 0 어 신규복귀 난이도 줄임?? [10] ㅇㅇ (220.77) 2020.10.07 182 0 각등이는 저번 패치로 간접상향 받음 ㅋㅋ [2] ㅇㅇ (14.54) 2020.10.07 164 0 원신 이야기 하지 마라 [6] 초전자포 2020.10.07 225 0 각성 존재부터 이미 만노로스피 마신거나 마찬가지지 [2] 그만잘해 2020.10.07 115 0 카손실오네 [3] ㅇo 2020.10.07 102 0 원신 재밋는데 [7]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07 213 0 안돼시발 [2] 캐빨겜 2020.10.07 133 0 각성캐 나오고 나니 더 꼬운거 [5] 보로실로프 2020.10.07 129 0 카사 하향 많이 함? [5] 초전자포 2020.10.07 187 0 금태형 오늘은 조기오픈이지? ㅅㅅㅅ 2020.10.07 46 0 유저수 떨어졌었네 [1] 무등산시미켄 2020.10.07 147 0 약간 브더같은 겜인가 [2] ㅇㅇ (117.16) 2020.10.07 126 0 컴으로 할려면 어플 뭐가 가볍고 좋음?? [3] ㅇㅇ (220.77) 2020.10.07 76 0 조기오픈까지 숨참는 중인데 열렷냐? ㅇㅇ 2020.10.07 39 0 이디스뽑을생각에군침이싹도네 [3] 중고흑우 2020.10.07 288 0 각등이 상향만 안됐어도 ㅇㅇ (121.148) 2020.10.07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7 00: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