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어 신규복귀 난이도 줄임?? ㅇㅇ (220.7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1 작성일 2020-10-07 00:35:16 https://arca.live/b/counterside/8441173 어제 토하면서 브3찍었는데 씨발 금태야 ..추석전에 해줄생각은 안해봤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토도키십새키 2020-10-07 00:36:29 나도 몸 비비고 구기면서 브1 찍었는데 패치해준다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20.77) 2020-10-07 00:38:33 삭제 수정 브1이면 형님.. 다른 카붕이 몸을 구기신거 아닙니까.. 펼쳐보기▼ 람네 2020-10-07 00:36:47 그게 추석 하루전 패치였잖어 펼쳐보기▼ ㅇㅇ (220.77) 2020-10-07 00:38:19 삭제 수정 코럼 ㅇㅈ 펼쳐보기▼ 셰이브 2020-10-07 00:37:04 추석 하루전패치라ㅋㅋ 펼쳐보기▼ ㅇㅇ (220.77) 2020-10-07 00:39:17 삭제 수정 ㅋㅋㅋㅋ 애기 카붕이 아는척해봄 에할떄는 코 놀리는게 컨텐츠길래 펼쳐보기▼ 초전자포 2020-10-07 00:37:36 IB300i 2020-10-07 00:37:40 뭐 미리 기획할때 잘하지? 라고 해석을 한다면 맞는글이긴 한데 패치가 추석 하루전날인뎁쇼 펼쳐보기▼ ㅇㅇ (220.77) 2020-10-07 00:39:39 삭제 수정 애기 카붕이라 원래부터 있는줄 ㅋㅋㅋ 펼쳐보기▼ IB300i 2020-10-07 00:40:4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얼리버드 기상 [6] 트리비알리스 2020.10.07 73 0 점검때까지 다른겜 하다옴 [14] 응애나사장 2020.10.07 166 -1 오늘 월정액 넣어야지 꼬접복귀러 2020.10.07 47 0 채용돌릴때마다 오새롬존나 나와서 한트럭인데 [10] 보노본호 2020.10.07 141 0 요즘 그림을 못 그리겠다 [7] 그런거모름 2020.10.07 133 0 류드밀라없으면 전당3 많이 힘드냐 [5] 나나오유리코 2020.10.07 137 0 스커 풀이 별로없어서 옌 싱 좀 꼴리는데 [17] DisplayPort 2020.10.07 203 0 원신 겜은 안해봤는데 브금은 좋은거같음 [6] ㅇㅇ (222.121) 2020.10.07 143 -2 일주만에 바로 소통해줬는데 뭐라하면 ㅋㅋ [2] 당장복귀해 2020.10.07 135 3 내기억으론 한소림2코로 패치하지않았나? [1] Revena 2020.10.07 97 0 병신겜 꼬접함 [4] 보노본호 2020.10.07 205 1 아트북 이번주에 오겠지? byute 2020.10.07 33 0 신규 유저 이벤트 난이도 조절되는거 개이득이네 [1] 기모 2020.10.07 87 0 유저수떨어지는거에 너무신경쓰지마라 [2] ㅇㅇ (180.134) 2020.10.07 128 -2 지금 이시간에 여기 글싸는 놈들 직업이 머임? [12] ㅇㅇ (58.237) 2020.10.07 169 0 카사가 새벽 점검 안하는 이유 [5] ㅇㅇ (218.234) 2020.10.07 130 0 근데 이 게임 ㄹㅇ 전망이 어떰?? [14] ㅇㅇ (220.77) 2020.10.07 220 0 걍 pvp 보상을 낮추고 pve로 돌리면 될 문제인디 람네 2020.10.07 67 0 이렇게 된거 이볼브원도 각성캐로 내줘 [8] lllBoomerlll 2020.10.07 136 0 점검시작하면 끝날때까지 잠이 안 오는 병이 있어요 [1] 네오딤남편 2020.10.07 58 0 건에서 강소영 쓰려면 셋옵 뭐주냐 [14] 나나오유리코 2020.10.07 149 0 아 점검 좀 새벽에 하라구 ㅋㅋ [3] 당장복귀해 2020.10.07 111 0 아 늦잠잤다 [2] 응애나사장 2020.10.07 68 0 어 신규복귀 난이도 줄임?? [10] ㅇㅇ (220.77) 2020.10.07 181 0 각등이는 저번 패치로 간접상향 받음 ㅋㅋ [2] ㅇㅇ (14.54) 2020.10.07 164 0 원신 이야기 하지 마라 [6] 초전자포 2020.10.07 225 0 각성 존재부터 이미 만노로스피 마신거나 마찬가지지 [2] 그만잘해 2020.10.07 115 0 카손실오네 [3] ㅇo 2020.10.07 102 0 원신 재밋는데 [7]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07 213 0 안돼시발 [2] 캐빨겜 2020.10.07 133 0 각성캐 나오고 나니 더 꼬운거 [5] 보로실로프 2020.10.07 129 0 카사 하향 많이 함? [5] 초전자포 2020.10.07 187 0 금태형 오늘은 조기오픈이지? ㅅㅅㅅ 2020.10.07 46 0 유저수 떨어졌었네 [1] 무등산시미켄 2020.10.07 147 0 약간 브더같은 겜인가 [2] ㅇㅇ (117.16) 2020.10.07 126 0 컴으로 할려면 어플 뭐가 가볍고 좋음?? [3] ㅇㅇ (220.77) 2020.10.07 76 0 조기오픈까지 숨참는 중인데 열렷냐? ㅇㅇ 2020.10.07 39 0 이디스뽑을생각에군침이싹도네 [3] 중고흑우 2020.10.07 288 0 각등이 상향만 안됐어도 ㅇㅇ (121.148) 2020.10.07 96 0 카사 노잼이네 [1] ㅇㅇ 2020.10.07 124 0 짱숨 신이 민주화운동 하고다니다 결국 암살당하더라 [3] ㅇㅇ (220.120) 2020.10.07 201 0 타워캐릭 덱에서 없애는게 맞음? [7] ㅇㅇ (112.214) 2020.10.07 141 0 종신 보너스가 경치 20%잖아 [4] DisplayPort 2020.10.07 156 0 각등이는 뭔가 제한을 둬야할거같음 [2] lllBoomerlll 2020.10.07 106 0 각성캐가 제일 문제되는게 PVP인데 ㅇㅇ 2020.10.07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7 0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