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점검 좀 새벽에 하라구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3]
트조
양하림은떡상한다
lllBoomerlll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할거면 9일까지 해야한다고?
[1]
80
0
직업이 뭐냐고 물어보면
[7]
158
0
얼리버드 기상
[6]
73
0
점검때까지 다른겜 하다옴
[14]
166
-1
오늘 월정액 넣어야지
47
0
채용돌릴때마다 오새롬존나 나와서 한트럭인데
[10]
141
0
요즘 그림을 못 그리겠다
[7]
133
0
류드밀라없으면 전당3 많이 힘드냐
[5]
137
0
스커 풀이 별로없어서 옌 싱 좀 꼴리는데
[17]
203
0
원신 겜은 안해봤는데 브금은 좋은거같음
[6]
143
-2
일주만에 바로 소통해줬는데 뭐라하면 ㅋㅋ
[2]
135
3
내기억으론 한소림2코로 패치하지않았나?
[1]
97
0
병신겜 꼬접함
[4]
205
1
아트북 이번주에 오겠지?
33
0
신규 유저 이벤트 난이도 조절되는거 개이득이네
[1]
87
0
유저수떨어지는거에 너무신경쓰지마라
[2]
128
-2
지금 이시간에 여기 글싸는 놈들 직업이 머임?
[12]
169
0
카사가 새벽 점검 안하는 이유
[5]
130
0
근데 이 게임 ㄹㅇ 전망이 어떰??
[14]
220
0
걍 pvp 보상을 낮추고 pve로 돌리면 될 문제인디
67
0
이렇게 된거 이볼브원도 각성캐로 내줘
[8]
136
0
점검시작하면 끝날때까지 잠이 안 오는 병이 있어요
[1]
58
0
건에서 강소영 쓰려면 셋옵 뭐주냐
[14]
149
0
아 점검 좀 새벽에 하라구 ㅋㅋ
[3]
110
0
아 늦잠잤다
[2]
67
0
어 신규복귀 난이도 줄임??
[10]
181
0
각등이는 저번 패치로 간접상향 받음 ㅋㅋ
[2]
164
0
원신 이야기 하지 마라
[6]
225
0
각성 존재부터 이미 만노로스피 마신거나 마찬가지지
[2]
115
0
카손실오네
[3]
102
0
원신 재밋는데
[7]
213
0
안돼시발
[2]
133
0
각성캐 나오고 나니 더 꼬운거
[5]
129
0
카사 하향 많이 함?
[5]
187
0
금태형 오늘은 조기오픈이지?
46
0
유저수 떨어졌었네
[1]
147
0
약간 브더같은 겜인가
[2]
126
0
컴으로 할려면 어플 뭐가 가볍고 좋음??
[3]
76
0
조기오픈까지 숨참는 중인데 열렷냐?
39
0
이디스뽑을생각에군침이싹도네
[3]
288
0
각등이 상향만 안됐어도
96
0
카사 노잼이네
[1]
124
0
짱숨 신이 민주화운동 하고다니다 결국 암살당하더라
[3]
201
0
타워캐릭 덱에서 없애는게 맞음?
[7]
141
0
종신 보너스가 경치 20%잖아
[4]
1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