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다이너마이트 왤케 노래 좋냐 닥터최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3 작성일 2020-10-13 14:29:17 https://arca.live/b/counterside/8635701 이게 이리 좋은 노래인지 지금 알게되다니인생 존나 손해본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뷰룻 2020-10-13 14:29:37 월드클라스 수준 펼쳐보기▼ 뱅레이 2020-10-13 14:29:46 ㅇㅇ 2020-10-13 14:30:45 옛날부터 방탄 노래잘뽑아서 꾸준히 들음 펼쳐보기▼ ㅇㅇ (59.19) 2020-10-13 14:31:03 삭제 수정 카사 브금임? 펼쳐보기▼ 닥터최고 2020-10-13 14:32:07 방탄 펼쳐보기▼ ㅇㅇ (59.19) 2020-10-13 14:32:41 삭제 수정 방탄복?? 군인이었노 펼쳐보기▼ 들깨잔치국수 2020-10-13 14:31:44 타이오 크루즈 노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카사가 금방 반등했으면 재미없지 뷰룻 2020.10.13 77 0 행력 빼기 좋은데 없냐 [1] ㅇㅇ (14.35) 2020.10.13 60 0 건틀렛 늒네 건틀렛 아직 할만한거같음 [1] Ludovicus 2020.10.13 77 0 뉴비 때려잡는 브론즈 실버 패작러는 ㄹㅇ 뒤져야함 [5] 이작 2020.10.13 124 1 21초전!! 베버 2020.10.13 49 0 카붕이들은 유저수에 민감해 [1] 응애세력 2020.10.13 110 0 봄뉴비는 살아남았다고 응애 [10] 박상연 2020.10.13 140 1 안티서폿 에델 써본사람잇음? 수램 2020.10.13 41 0 이껨 방어력이나 명중회피 대충 어떻캐 계산됨? 무든골무 2020.10.13 31 0 가테 카사만큼 분탕 많더니 꽤 잘나가네 [4] 테르미도르 2020.10.13 148 1 건틀렛 늒네 강해졌다 [4] 공기소리 2020.10.13 104 0 내일부터 반등해서 금욜토욜일욜에 좀더오를거임 sibalba 2020.10.13 52 0 응애 나 아가솔저 [3] ㅇㅇ 2020.10.13 87 0 200명은 언젠가 다시 돌아온다 [3] ㅇㅇ (222.102) 2020.10.13 93 0 머야 또 우울증모드야? [2] 카붐 2020.10.13 126 0 카일 방벽은 메카닉취급이 아닌가보군 [3] Eizen 2020.10.13 92 0 스토리 556 깰려면 어느정도 되야하냐 [5] 슈플레 2020.10.13 80 0 컨소시움이 길드같은거임? [5] 붉은전선 2020.10.13 71 0 허벅지까는애 이름뭐임? [6] 병 2020.10.13 167 0 보급소 채용권 4개 홍어 간다 [4] 색인 2020.10.13 78 0 여름뉴비들이 다 뒤졌다고? [8] 테르미도르 2020.10.13 154 8 미래전 3-4-4 클리어 [4] 테렌스후드 2020.10.13 149 2 점수 2000점 수직하강하면 그만큼 점수 뿌리는건데 [1] ㅇo 2020.10.13 69 0 와 다이너마이트 왤케 노래 좋냐 [7] 닥터최고 2020.10.13 143 0 건틀렛 파면 팔수록 머리아픔 [1] 수램 2020.10.13 79 0 야 좆데 [5] 류드말랑카우 2020.10.13 101 0 실버였을때가 행복했던거같음 [1] ㅇㅇ 2020.10.13 59 0 ㅋㅋ 여름뉴비들 다 뒤진거 보면 느낌 오지 [8] 이작 2020.10.13 209 -7 헉 갤런처 오류설 입챈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10.13 73 0 하운드 전장 떳냐? [2] 아스피아 2020.10.13 83 0 패작해서 2000점가고 일주일안으로 다시 점수 원상복귀해볼까? [6] ㅇo 2020.10.13 97 0 유튭에서 카사 역사보고옴 [4] 붉은전선 2020.10.13 127 0 아직 폐사 자랑은 안 나왔어 [4] ㅇㅇ 2020.10.13 119 -3 대기업 끝 [4] ㅇㅇ (122.45) 2020.10.13 97 1 아카라이브 나만 이미지 안뜨냐 코뿔소 2020.10.13 36 0 금태가미워금태가미워금태가미워... [3] 테르미도르 2020.10.13 97 0 패작러들은 어디쯤 서식함? [4] 구렁이 2020.10.13 100 0 지입으로 지가 분탕이엿다던 새기는 처음보네 수램 2020.10.13 96 1 물들어올때 노저어야하는데 인간 2020.10.13 73 -1 건틀렛 오토솔져 보면 웃음이 나옴 흥냥 2020.10.13 84 0 완벽한 리세계 만듬 [5] 으으윽 2020.10.13 101 0 갤런처 집계 오류 아니냐? [6] ㅇㅇ (118.221) 2020.10.13 122 0 뉴비 4-4까지 밀고 결국 십노잼이라 포기함... [6] ㅇㅇ (175.212) 2020.10.13 142 2 강한자가 살아남는게 아니라 [7] ㅇㅇ (222.102) 2020.10.13 242 1 전당공략보면 하림이가 좆사긴가보네 아이세스 2020.10.13 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3 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