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메이즈 뉴비

추석 뉴비도 다 뒤질예정ㅋㅋㅋㅋㅋㅋ


패작러 한번 더 잡고

벤시스템 개선하고

건포 져도 60포 주는거 빨리 바꾸라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