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드밀라가 얼마나 무서우면 7코짜리유닛을 류드하나보고 대려올까? 그리고 저번주만해도 득실거리던 각등이들 싹다 어디갔을까?
류드밀라 밴여부에따라 메타가바뀐거일뿐임.
애초에 류드밀라 랑 야누스가 지상유닛이었면 지금의 각수연은 존재하지도 않았어.
금태식 밸런싱이 참 뭐같은게 유닛하나가 메타를 주도하고있으면 그걸 조지려고 내놓는게 각성캐들임.
지금 각수연 2밴인다 쓴다 빼액거려서 각수연 너프된다치자. 그럼 류드밀라 누구로 카운터 칠거?
이래서 문제임. 각성캐들이 지금 건을 지배하는 이유가 존재자체가 메타을 조지기위해 나온얘들이고, 각성캐말고는 그 메타유닛들을 막을 방법이 딱히없음.
그나마 위안이라면 각성캐마다 카운터 유닛이 존재한다는점?
어쨌든 우리는 각성캐 어쩌구 할게아니라 어째서 메타유닛들의 카운터방법이 하나뿐이냐고 지랄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