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일때는 골드할배들 만나면 서로 건모티콘 누르다가 오픈해줘서 이기곤햇는데

이렇게 골드올라오니까 이젠 얄짤없이 대가리 줘패시더라

골드에 먼 50렙 60렙이 일케많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