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패치한거 보니까 민심 바닥을 쳤을꺼같은데 안 접고 버틴고 보면 진짜 대단하긴하다.

내가 본 모발겜중에서는 역대급인거 같은데 진짜 결사대만 남은거였네 ㅋㅋ

그래도 나는 서브겜으로 돌리기엔 재밌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