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 갤런처 집계다시됐다!!!!!
추천
5
비추천
4
댓글
9
조회수
211
작성일
댓글
[9]
베버
들깨잔치국수
타다노
ㅈㅈ
아스피아
김유동
ㅇㅇ
오룡해삼
노구리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실버였을때가 행복했던거같음
[1]
60
0
ㅋㅋ 여름뉴비들 다 뒤진거 보면 느낌 오지
[8]
210
-7
헉 갤런처 오류설 입챈
73
0
하운드 전장 떳냐?
[2]
84
0
패작해서 2000점가고 일주일안으로 다시 점수 원상복귀해볼까?
[6]
97
0
유튭에서 카사 역사보고옴
[4]
128
0
아직 폐사 자랑은 안 나왔어
[4]
120
-3
대기업 끝
[4]
98
1
아카라이브 나만 이미지 안뜨냐
37
0
금태가미워금태가미워금태가미워...
[3]
98
0
패작러들은 어디쯤 서식함?
[4]
101
0
지입으로 지가 분탕이엿다던 새기는 처음보네
97
1
물들어올때 노저어야하는데
74
-1
건틀렛
오토솔져 보면 웃음이 나옴
84
0
완벽한 리세계 만듬
[5]
102
0
갤런처 집계 오류 아니냐?
[6]
123
0
뉴비 4-4까지 밀고 결국 십노잼이라 포기함...
[6]
143
2
강한자가 살아남는게 아니라
[7]
243
1
전당공략보면 하림이가 좆사긴가보네
44
0
실버가 브론즈보다 편한거 같아
[1]
61
1
어짜피 망겜인거 다아는데 즐겨라
[4]
147
-2
건틀렛
각성 2밴이 문제가 아니라니까
[3]
136
0
12월되면 또 노젓는 이벤트 하겄지
[7]
178
0
야 갤런처 집계다시됐다!!!!!
[9]
211
1
퀸으로 광고나 한번 때릴까
[3]
86
5
짤녀 내 아내면 내일 유저수 떡상
[4]
169
0
건틀렛
승급 개꿀
[2]
59
0
우리 길머장도 시발 10시까지 출석안하면 다 짤랐으면 좋겠다
[4]
124
0
오픈 한달에 유저수 700으로 떡락한 겜도 있는데 뭐
[2]
144
0
걸캎도 이번에 300명 빠졌던데 유저수 집계오류난거아닐까?
[8]
135
0
오늘자 매출
[7]
170
4
ㅋㅋ 뉴비들 패작러랑 각등이 맞고 퇴갤했네
[4]
106
-1
근데 니네 진짜 1000명때일때 어떻게했음
[5]
118
0
웹툰 보고싶다...
[1]
58
0
신기한거 보여드림
[4]
110
0
근데 이번에 왜 배경 안줬지 ㅅㅂ
[5]
108
0
알렉스랑 결혼하기vs알렉스마망이랑 결혼하기
[1]
65
0
이제 추석 끝나간다
46
0
이 리플레이서 방패병 존나갖고싶다
43
1
시발 접속을 했는데 출석을 왜 안하냐고
[10]
109
1
본인 복귀해서 각성없이 융합거의없이 골1임
[1]
57
0
여름동기들 나빼고 다 좃나센거같음
[8]
152
0
온도계 도박 어떻게 하는거야?
42
0
그 날 술만 안 처먹었어도
[2]
103
0
쫄지마 이것들아
[15]
2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