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 겁 다 !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기업 끝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4]
ㅇㅇ
삼바교실
당장시작해
수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늒네 강해졌다
[4]
104
0
내일부터 반등해서 금욜토욜일욜에 좀더오를거임
52
0
응애 나 아가솔저
[3]
87
0
200명은 언젠가 다시 돌아온다
[3]
93
0
머야 또 우울증모드야?
[2]
126
0
카일 방벽은 메카닉취급이 아닌가보군
[3]
92
0
스토리 556 깰려면 어느정도 되야하냐
[5]
80
0
컨소시움이 길드같은거임?
[5]
71
0
허벅지까는애 이름뭐임?
[6]
167
0
보급소 채용권 4개 홍어 간다
[4]
78
0
여름뉴비들이 다 뒤졌다고?
[8]
154
8
미래전 3-4-4 클리어
[4]
149
2
점수 2000점 수직하강하면 그만큼 점수 뿌리는건데
[1]
69
0
와 다이너마이트 왤케 노래 좋냐
[7]
144
0
건틀렛 파면 팔수록 머리아픔
[1]
79
0
야 좆데
[5]
101
0
실버였을때가 행복했던거같음
[1]
59
0
ㅋㅋ 여름뉴비들 다 뒤진거 보면 느낌 오지
[8]
210
-7
헉 갤런처 오류설 입챈
73
0
하운드 전장 떳냐?
[2]
83
0
패작해서 2000점가고 일주일안으로 다시 점수 원상복귀해볼까?
[6]
97
0
유튭에서 카사 역사보고옴
[4]
127
0
아직 폐사 자랑은 안 나왔어
[4]
119
-3
대기업 끝
[4]
97
1
아카라이브 나만 이미지 안뜨냐
36
0
금태가미워금태가미워금태가미워...
[3]
97
0
패작러들은 어디쯤 서식함?
[4]
100
0
지입으로 지가 분탕이엿다던 새기는 처음보네
96
1
물들어올때 노저어야하는데
73
-1
건틀렛
오토솔져 보면 웃음이 나옴
84
0
완벽한 리세계 만듬
[5]
101
0
갤런처 집계 오류 아니냐?
[6]
122
0
뉴비 4-4까지 밀고 결국 십노잼이라 포기함...
[6]
142
2
강한자가 살아남는게 아니라
[7]
242
1
전당공략보면 하림이가 좆사긴가보네
43
0
실버가 브론즈보다 편한거 같아
[1]
60
1
어짜피 망겜인거 다아는데 즐겨라
[4]
146
-2
건틀렛
각성 2밴이 문제가 아니라니까
[3]
135
0
12월되면 또 노젓는 이벤트 하겄지
[7]
177
0
야 갤런처 집계다시됐다!!!!!
[9]
211
1
퀸으로 광고나 한번 때릴까
[3]
86
5
짤녀 내 아내면 내일 유저수 떡상
[4]
169
0
건틀렛
승급 개꿀
[2]
59
0
우리 길머장도 시발 10시까지 출석안하면 다 짤랐으면 좋겠다
[4]
124
0
오픈 한달에 유저수 700으로 떡락한 겜도 있는데 뭐
[2]
1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