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가은이로 그려왔다

내일도 퇴근하고 여유있으면 이유미 강소영으로 그릴예정

여유없으면 둘중 하나 컷되서 강소영으로 그릴 수도 있고

더 없으면 안그릴지도 모른다


여튼 카사 마저 조금하다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