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으로 잘 버티고있었는데 에델만큼은 꼭 먹어보고싶어서 재화 다 땡겨서 해봤는데 하 ㅎㅎㅎ..3중천장이 참 그지같더라고 앞으로도 천장시스템이

이런식으로 계속 나올꺼같아서 미리 맘접고 떠나려고해. 항상 눈팅 잘했어!공략글도 많이 참고하고 그랬는데 이제 안올꺼같아. 

형들 잘지내! 아래 SSR 사진들은 지금까지먹은 SSR 들임 하..ㅋㅋㅋ에델을 못먹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