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출석하려고 알람4시에 맞춰서 일어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9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뱅레이
쮎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3폿덱 깐포터 뭐씀?
[7]
127
0
요즘뜨는 남자그룹
[2]
145
0
이거 반대상황은 한번도 본적이없네
[6]
158
0
건틀렛
빠른 상황판단
[2]
149
0
간나쓰선, 각수연 없이도 전당3 풀오토 돌아가긴하네
83
0
제이크 또 당신인가?
[8]
154
0
이벤트상점 단테장비템도 사야함?
[6]
190
0
GG
[2]
88
0
건틀렛
각유나 카운터 하는 덱 이리저리 짜보면서 400점 떨궜다가
[2]
207
0
그래도 쓰알함선 3개 있으니 든든하다
[3]
112
1
게임좀 쉬고싶은데 월정액때매 쉴수가없네
[10]
240
0
? 공특 오토 돌렸는데 왜 3번 깻지
[2]
82
0
아니씨발 함선주울일이 어딨다고
[3]
128
2
드디어 떳네
[1]
107
2
갑자기 지코바 먹고싶다
[6]
123
0
신은나는 언제 쓰는 함선임?
[3]
159
0
얘 조아요 ?
[5]
131
5
✋질문
다음에 만들 함선 추천좀
[2]
90
0
시그마가 소환하는 머신갑은 스킬셋이 어케 되냐?
[1]
88
0
가챠에 꼴박한 쿼츠가 3만개 정도 되는구나
[2]
128
0
진짜 이게임 접을까 하다가도
[2]
222
0
훈련소 갔을 때 풍성한 이벤트할까봐 쫄린다
[8]
134
0
엔터항모 vs 카미 is me
[2]
150
0
출석하려고 알람4시에 맞춰서 일어남
[2]
79
0
코핀6 제작 vs 70아머 풀강
[1]
105
0
아 쿼츠쓰고싶다아아아
[2]
74
0
형들 추석뉴비인데 3중천장에 좀 충격먹어서 접으려고해 ㅎㅎ..
[21]
942
20
나 아직 전당 한번도 안깨봄
[13]
167
0
현재시각 03:55 21/22
[4]
81
0
빨리 4시됐으면
[4]
83
0
뭔가 느낌이 1주년 무료각성캐 하나 던져줄거같지않냐
[5]
177
-1
각유빈 에이미는 내년에 나오겠네
[4]
120
0
✋질문
쫄작 정의가 뭐임?
[5]
147
0
건틀렛
4코각등이
[1]
147
0
이 게임하는 동인작가 있더라
[2]
193
1
서브겜으로 하기 좋은 게임.gif
[9]
233
0
잘자
[3]
90
0
카사 말고 서브나 메인겜 뭐함?
[16]
232
0
개패누 희망편
[8]
188
0
이번주 느낌이 없뎃인데
[8]
251
0
주간융합핵 뉴비는 안사도되죠?
[9]
215
0
창작
가은이 빼빼로데이짤
[23]
2155
46
자다 일어나서 지부 임무 누르는데
[1]
9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