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아직 전당 한번도 안깨봄 쮎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67 작성일 2020-11-10 18:56:12 https://arca.live/b/counterside/9249156 라투디 딸린 전자 피규어 모으고 찌찌 만지려고 이 게임하는거지장비나 캘려고 이게임 하는게 아닌 데숭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베버 2020-11-10 18:57:11 바람직하다 펼쳐보기▼ 인터미션 2020-11-10 18:57:32 당장 파밍해 펼쳐보기▼ 쮎 2020-11-10 18:58:27 전당에서만 뽑을수 있는 캐릭 있으면 해볼게 펼쳐보기▼ 자지보지냄비 2020-11-10 18:58:03 DisplayPort 2020-11-10 18:58:27 장비도 캐주면 더 쎈 피규어가 된다구 펼쳐보기▼ 쮎 2020-11-10 19:01:08 강한캐릭 많다고 뽑기를 더 많이 할수있는것도 아니잖음 펼쳐보기▼ 푸링푸링 2020-11-10 18:58:57 현자인데수 펼쳐보기▼ 그만잘해 2020-11-10 18:59:31 전당 자체가 1층은 꽤 재밋음 펼쳐보기▼ 에프 2020-11-10 19:08:51 카챈 대현자 ㄷㄷ 펼쳐보기▼ 쮎 2020-11-10 19:41:22 일반초보 2020-11-10 19:11:12 천재 펼쳐보기▼ 루센 2020-11-10 19:22:47 쮎 2020-11-10 19:41:5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간나쓰선, 각수연 없이도 전당3 풀오토 돌아가긴하네 색인 2020.11.10 83 0 제이크 또 당신인가? [8] 뱅레이 2020.11.10 154 0 이벤트상점 단테장비템도 사야함? [6] ㅇㅇ (182.219) 2020.11.10 190 0 GG [2] 흥냥 2020.11.10 88 0 건틀렛 각유나 카운터 하는 덱 이리저리 짜보면서 400점 떨궜다가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0 207 0 그래도 쓰알함선 3개 있으니 든든하다 [3] ㅇㅇ 2020.11.10 112 1 게임좀 쉬고싶은데 월정액때매 쉴수가없네 [10] 치즈케이크 2020.11.10 240 0 ? 공특 오토 돌렸는데 왜 3번 깻지 [2] 카르텔잔당 2020.11.10 82 0 아니씨발 함선주울일이 어딨다고 [3] ㅇㅇ 2020.11.10 128 2 드디어 떳네 [1] 암행어사 2020.11.10 108 2 갑자기 지코바 먹고싶다 [6] 비빅비 2020.11.10 123 0 신은나는 언제 쓰는 함선임? [3] 쮎 2020.11.10 159 0 얘 조아요 ? [5] 키움우승 2020.11.10 131 5 ✋질문 다음에 만들 함선 추천좀 [2] 쮎 2020.11.10 91 0 시그마가 소환하는 머신갑은 스킬셋이 어케 되냐? [1] 꿀벌아쿠아 2020.11.10 89 0 가챠에 꼴박한 쿼츠가 3만개 정도 되는구나 [2] 샤이닝 2020.11.10 128 0 진짜 이게임 접을까 하다가도 [2] 러비캣 2020.11.10 222 0 훈련소 갔을 때 풍성한 이벤트할까봐 쫄린다 [8]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0 135 0 엔터항모 vs 카미 is me [2] ㅇㅇ 2020.11.10 150 0 출석하려고 알람4시에 맞춰서 일어남 [2] 닉넴할게없엉 2020.11.10 80 0 코핀6 제작 vs 70아머 풀강 [1] ㅇㅇ 2020.11.10 105 0 아 쿼츠쓰고싶다아아아 [2] 베버 2020.11.10 74 0 형들 추석뉴비인데 3중천장에 좀 충격먹어서 접으려고해 ㅎㅎ.. [21] 아릉드롱 2020.11.10 942 20 나 아직 전당 한번도 안깨봄 [13] 쮎 2020.11.10 167 0 현재시각 03:55 21/22 [4] DisplayPort 2020.11.10 81 0 빨리 4시됐으면 [4] 베버 2020.11.10 84 0 뭔가 느낌이 1주년 무료각성캐 하나 던져줄거같지않냐 [5] 푸링푸링 2020.11.10 177 -1 각유빈 에이미는 내년에 나오겠네 [4] 박상연 2020.11.10 120 0 ✋질문 쫄작 정의가 뭐임? [5] ㅇㅇ (122.35) 2020.11.10 148 0 건틀렛 4코각등이 [1] 자지보지냄비 2020.11.10 147 0 이 게임하는 동인작가 있더라 [2] Ciliu 2020.11.10 193 1 서브겜으로 하기 좋은 게임.gif [9]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0 233 0 잘자 [3] 수램 2020.11.10 90 0 카사 말고 서브나 메인겜 뭐함? [16] ㅇㅇ (183.101) 2020.11.10 232 0 개패누 희망편 [8] 수램 2020.11.10 188 0 이번주 느낌이 없뎃인데 [8] Seele 2020.11.10 251 0 주간융합핵 뉴비는 안사도되죠? [9] ㅇㅇ (218.155) 2020.11.10 215 0 창작 가은이 빼빼로데이짤 [23] sizeaton 2020.11.10 2155 46 자다 일어나서 지부 임무 누르는데 [1] 암행어사 2020.11.10 94 0 아니 이게 되네 [2] ㅇㅇ (183.101) 2020.11.10 129 0 가챠겜특) 이쁘면 성능 똥임 [2] ㅇㅇ 2020.11.10 127 0 남은 채용권 6장 [4] 수램 2020.11.10 136 0 나 지금 있는 컨소... [3] 암행어사 2020.11.10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19: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