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캐 한둘 세워두고 다른 저렙애들 키우는거 맞지? 근데 다른애들이 레벨대가 10 20정도가 아니라 70 80정도는 되야하는거야?

그냥 2명이서 다해먹는게 아니라 뒤에서 딜 같이 넣어야 하는거같던데 그러면 10렙 20렙 애들은 어캐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