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유빈이 대체 왜 갑자기 어째서 합류한건지

나 진짜 카사스토리 너무좋았다

메이즈볼땐 광광울면서 봤는데

이번엔 그 스토리도없더라 아니 대체 왜 이렇게 낸거임?

각등이도 개근본없어도 스토리는있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