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이후로 없뎃인데도 이유를 설명할 수 없을정도로 그저께까진 분위기 좋았는데 왜 이러는거지


진짜로 우리가 카사하는게 싫은건가?


아 머리아프다 진짜 모르겠어 난


지금까지 대깨카 하면서 그 숱한 거지같은 패치도 그냥 별 생각 안들었는데


이번엔 진짜 모르겠어


대체 왜 이러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