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떻게 각성캐는 점점 나올수록 퀼이 퇴화함? 으아재발요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8 작성일 2020-11-26 04:07:09 https://arca.live/b/counterside/9610430 각힐데 각수연 각미나만 봐도 ㄱㅊ다 생각했는데각유나 각유빈 나올수록 점점 허졉해지네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은하단 2020-11-26 04:07:39 난 각등이 각수연이 제일 허접한거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04:08:07 멋지기는 힐데가 젤 멋짐 펼쳐보기▼ 색인 2020-11-26 04:08:40 난 유나는 괜찮은데 유빈이는 날개라도 상시로 해줬으면 좋겠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허민 문학나올때가됬는데 [2] ㅇㅇ (1.242) 2020.11.26 69 0 념글 한번 괜찮겠습니까 [15] 서지수 2020.11.26 890 43 에델 광고 유입한 놈들 이제서야 깨닫는거 개웃기네 ㅇㅇ (121.182) 2020.11.26 100 2 침몰속도보소 바이올린 같이 연주할사람 [4] REDSUN5 2020.11.26 73 3 육빈이 많아지기전에 시그마 + 로자로 꿀빨자 샤이닝 2020.11.26 78 0 밑에분 저한테 팔아주세요 dwsss 2020.11.26 64 -1 건틀렛 니가와는 상위권애들만했지 사라진다 2020.11.26 109 1 건은 나아진게 맞음 hver 2020.11.26 116 0 대가리 깨진거 억지로 봉합하고 했는데 ㅇㅇ (119.194) 2020.11.26 72 0 그 혼란스러운 상황에 한마디만 하고감 [3] 엘빅이 2020.11.26 131 -2 이제 3.0되고 매일 1000결사대 등판 예정 [1] ㅇㅇ (116.120) 2020.11.26 85 2 각유빈 일러만보고 뭐 마왕급 날개라도 나오는줄 알았지 [1] 으아재발요 2020.11.26 69 0 시발 50% 확률을 못뚫네 좆같다 [5] ㅇㅇ 2020.11.26 198 0 스비는 지금 짜장면에 깐풍기 곁들여서 먹고잇겟지? [2] ㅇㅇ 2020.11.26 82 2 다들 빨리 떠나라 [22] ebaron 2020.11.26 1136 27 아니 시작한지 7일 됐는데;... [7] IngongArcademy 2020.11.26 192 -6 3.0하려고하는건가? [1] ㅇㅇdb 2020.11.26 70 0 건틀렛 건은 솔직히 좀 나아졌다 [5] 720124 2020.11.26 224 -8 그나저나 구관검 상황 어떻습니까 형님들 [1] ㅇㅇ (202.8) 2020.11.26 104 0 근데 왜 꼬접시즌임 [8] ㅇㅇ (133.106) 2020.11.26 175 0 확실히 분탕들도 감탄했을만 하네 ㅇㅇ 2020.11.26 70 0 이 게임은 대체 언제부터 잘못된거지? [3] 색인 2020.11.26 124 0 아씨발지부병신들 REDSUN5 2020.11.26 33 0 어떻게 각성캐는 점점 나올수록 퀼이 퇴화함? [3] 으아재발요 2020.11.26 158 1 바로 여기가 K-창유 였노 ㅇㅇ (121.182) 2020.11.26 66 0 야 그래도 상연이가 수전노 2020.11.26 73 0 지부는 도저히 쉴드못치겠네 [2] 빵칠 2020.11.26 117 0 카운터사이드 다음세계 나왔으면 좋겠다 로자리 2020.11.26 71 1 이제 아시겠나요? 이게 스비갤의 과거입니다. [6] 키쎈 2020.11.26 1012 48 신성로마제국이네 [6] hosungbro 2020.11.26 163 5 아까 카사 찍먹한다는 걸붕아 이거 가질래? [21] ㅁㄴㅇㄹ (210.222) 2020.11.26 1210 23 카운터사이드 게임엔진 기반이 뭐임 [3]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222 0 이 게임은 지부 만든 것부터 잘못이었던 것 같음 ㅇㅇ 2020.11.26 59 0 이번 300일 픽업 [7] ㅇㅇ (1.241) 2020.11.26 115 0 나육빈 출격기로 이프리트 원킬임? ㅇㅇ (14.39) 2020.11.26 106 0 지부 더 좆같아졋노ㅋㅋㅋ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6 59 0 근데 진짜로 이러는 이유가 대체 뭐지 [1] 은하단 2020.11.26 116 0 기채권 다 쓸때까지 안나오면 접을거임 소시지니 2020.11.26 84 0 이 게임...리다이브는 어떨까 ㅇㅇ (222.97) 2020.11.26 55 0 씨발 씨발 씨발!!! [2] 테디베어 2020.11.26 151 8 유동소신발언 [4] ㅇㅇ (119.202) 2020.11.26 703 31 이번 지부 패치 리뷰 [1] ㅇㅇ (27.35) 2020.11.26 100 4 각유빈은 각성캐맞음..? 으아재발요 2020.11.26 70 0 그냥 죄송하다박고 롤백해라 1q2w3 2020.11.26 48 2 금태야 제발나와서 하나만 알려줘 [2] 아이세스 2020.11.26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