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건은 솔직히 좀 나아졌다 720124 추천 1 비추천 9 댓글 5 조회수 223 작성일 2020-11-26 04:07:50 수정일 2020-11-26 04:08:03 https://arca.live/b/counterside/9610445 애미뒤진 니가와랑 서폿덱 멸망인듯.근데 이미 게임이 멸망했으니 ㅅㅂ 추천! 1 ( 1) 비추! 9 ( 3) 공유 댓글 [5]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04:08:10 대 로자리아사이드 펼쳐보기▼ ㅇㅇ (121.182) 2020-11-26 04:08:22 삭제 수정 로자 안보임? 펼쳐보기▼ 도미닉킹 2020-11-26 04:08:40 로자 눈치싸움인데 이게 게임이냐 시발 ㅋㅋㅋ 펼쳐보기▼ 720124 2020-11-26 04:09:00 로자 게임은 빨리 끝나지만 서폿덱은 3분 채우고 지잖아 시발 펼쳐보기▼ 산룡 2020-11-26 04:09:14 진심으로 니가와 서폿이 더 나았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희들만 믿었어 군침도는군밤 2020.11.26 46 0 공익새끼 썩었음? 엘자o 2020.11.26 60 0 개선 어줍잖게 망한거 '개선' 하려고 하지 말고 걍 롤백해 스비 병신들아 [4] 졸린개 2020.11.26 942 38 만죠메짤 올려주세요 ㅇㅇ (1.251) 2020.11.26 74 0 유저수 기대되네 [5] ㅇㅇ (112.164) 2020.11.26 100 0 커뮤니티 좆빠지게 일궈놓았는데 또 한순간에 무너뜨림 ㅋㅋ [7] 람네 2020.11.26 1056 39 허민 문학나올때가됬는데 [2] ㅇㅇ (1.242) 2020.11.26 68 0 념글 한번 괜찮겠습니까 [15] 서지수 2020.11.26 889 43 에델 광고 유입한 놈들 이제서야 깨닫는거 개웃기네 ㅇㅇ (121.182) 2020.11.26 99 2 침몰속도보소 바이올린 같이 연주할사람 [4] REDSUN5 2020.11.26 73 3 육빈이 많아지기전에 시그마 + 로자로 꿀빨자 샤이닝 2020.11.26 77 0 밑에분 저한테 팔아주세요 dwsss 2020.11.26 64 -1 건틀렛 니가와는 상위권애들만했지 사라진다 2020.11.26 108 1 건은 나아진게 맞음 hver 2020.11.26 115 0 대가리 깨진거 억지로 봉합하고 했는데 ㅇㅇ (119.194) 2020.11.26 72 0 그 혼란스러운 상황에 한마디만 하고감 [3] 엘빅이 2020.11.26 130 -2 이제 3.0되고 매일 1000결사대 등판 예정 [1] ㅇㅇ (116.120) 2020.11.26 85 2 각유빈 일러만보고 뭐 마왕급 날개라도 나오는줄 알았지 [1] 으아재발요 2020.11.26 69 0 시발 50% 확률을 못뚫네 좆같다 [5] ㅇㅇ 2020.11.26 197 0 스비는 지금 짜장면에 깐풍기 곁들여서 먹고잇겟지? [2] ㅇㅇ 2020.11.26 81 2 다들 빨리 떠나라 [22] ebaron 2020.11.26 1135 27 아니 시작한지 7일 됐는데;... [7] IngongArcademy 2020.11.26 191 -6 3.0하려고하는건가? [1] ㅇㅇdb 2020.11.26 70 0 건틀렛 건은 솔직히 좀 나아졌다 [5] 720124 2020.11.26 223 -8 그나저나 구관검 상황 어떻습니까 형님들 [1] ㅇㅇ (202.8) 2020.11.26 104 0 근데 왜 꼬접시즌임 [8] ㅇㅇ (133.106) 2020.11.26 174 0 확실히 분탕들도 감탄했을만 하네 ㅇㅇ 2020.11.26 70 0 이 게임은 대체 언제부터 잘못된거지? [3] 색인 2020.11.26 123 0 아씨발지부병신들 REDSUN5 2020.11.26 33 0 어떻게 각성캐는 점점 나올수록 퀼이 퇴화함? [3] 으아재발요 2020.11.26 158 1 바로 여기가 K-창유 였노 ㅇㅇ (121.182) 2020.11.26 65 0 야 그래도 상연이가 수전노 2020.11.26 72 0 지부는 도저히 쉴드못치겠네 [2] 빵칠 2020.11.26 117 0 카운터사이드 다음세계 나왔으면 좋겠다 로자리 2020.11.26 71 1 이제 아시겠나요? 이게 스비갤의 과거입니다. [6] 키쎈 2020.11.26 1012 48 신성로마제국이네 [6] hosungbro 2020.11.26 163 5 아까 카사 찍먹한다는 걸붕아 이거 가질래? [21] ㅁㄴㅇㄹ (210.222) 2020.11.26 1210 23 카운터사이드 게임엔진 기반이 뭐임 [3]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222 0 이 게임은 지부 만든 것부터 잘못이었던 것 같음 ㅇㅇ 2020.11.26 59 0 이번 300일 픽업 [7] ㅇㅇ (1.241) 2020.11.26 115 0 나육빈 출격기로 이프리트 원킬임? ㅇㅇ (14.39) 2020.11.26 105 0 지부 더 좆같아졋노ㅋㅋㅋ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6 58 0 근데 진짜로 이러는 이유가 대체 뭐지 [1] 은하단 2020.11.26 116 0 기채권 다 쓸때까지 안나오면 접을거임 소시지니 2020.11.26 84 0 이 게임...리다이브는 어떨까 ㅇㅇ (222.97) 2020.11.26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