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채권 다 쓸때까지 안나오면 접을거임 소시지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3 작성일 2020-11-26 04:05:46 https://arca.live/b/counterside/9610399 각유나때 천장 찍었었는데이번에도 천장이면 알지?처신 잘하는게 좋을거야 금태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들 빨리 떠나라 [22] ebaron 2020.11.26 1135 27 아니 시작한지 7일 됐는데;... [7] IngongArcademy 2020.11.26 191 -6 3.0하려고하는건가? [1] ㅇㅇdb 2020.11.26 69 0 건틀렛 건은 솔직히 좀 나아졌다 [5] 720124 2020.11.26 223 -8 그나저나 구관검 상황 어떻습니까 형님들 [1] ㅇㅇ (202.8) 2020.11.26 104 0 근데 왜 꼬접시즌임 [8] ㅇㅇ (133.106) 2020.11.26 174 0 확실히 분탕들도 감탄했을만 하네 ㅇㅇ 2020.11.26 70 0 이 게임은 대체 언제부터 잘못된거지? [3] 색인 2020.11.26 123 0 아씨발지부병신들 REDSUN5 2020.11.26 33 0 어떻게 각성캐는 점점 나올수록 퀼이 퇴화함? [3] 으아재발요 2020.11.26 158 1 바로 여기가 K-창유 였노 ㅇㅇ (121.182) 2020.11.26 65 0 야 그래도 상연이가 수전노 2020.11.26 72 0 지부는 도저히 쉴드못치겠네 [2] 빵칠 2020.11.26 117 0 카운터사이드 다음세계 나왔으면 좋겠다 로자리 2020.11.26 71 1 이제 아시겠나요? 이게 스비갤의 과거입니다. [6] 키쎈 2020.11.26 1012 48 신성로마제국이네 [6] hosungbro 2020.11.26 163 5 아까 카사 찍먹한다는 걸붕아 이거 가질래? [21] ㅁㄴㅇㄹ (210.222) 2020.11.26 1210 23 카운터사이드 게임엔진 기반이 뭐임 [3]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222 0 이 게임은 지부 만든 것부터 잘못이었던 것 같음 ㅇㅇ 2020.11.26 59 0 이번 300일 픽업 [7] ㅇㅇ (1.241) 2020.11.26 115 0 나육빈 출격기로 이프리트 원킬임? ㅇㅇ (14.39) 2020.11.26 105 0 지부 더 좆같아졋노ㅋㅋㅋ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6 58 0 근데 진짜로 이러는 이유가 대체 뭐지 [1] 은하단 2020.11.26 115 0 기채권 다 쓸때까지 안나오면 접을거임 소시지니 2020.11.26 83 0 이 게임...리다이브는 어떨까 ㅇㅇ (222.97) 2020.11.26 54 0 씨발 씨발 씨발!!! [2] 테디베어 2020.11.26 150 8 유동소신발언 [4] ㅇㅇ (119.202) 2020.11.26 702 31 이번 지부 패치 리뷰 [1] ㅇㅇ (27.35) 2020.11.26 100 4 각유빈은 각성캐맞음..? 으아재발요 2020.11.26 70 0 그냥 죄송하다박고 롤백해라 1q2w3 2020.11.26 48 2 금태야 제발나와서 하나만 알려줘 [2] 아이세스 2020.11.26 96 0 채용권말고 류드얻을방법 없음? [2] ㅇㅇ (220.88) 2020.11.26 63 0 진짜 뒤통수 얼얼한맛이 일품임 Q3 2020.11.26 73 1 300일채용도 나쁘진않네 [2] 쌈개 2020.11.26 153 -6 십덕인게 죄다 캐빨겜 2020.11.26 71 1 지부 쉽게 정리하자면 [4] hver 2020.11.26 931 30 패치끝나고나서 제일 첨 든 생각 [1] 심장발전소 2020.11.26 120 2 건틀렛 니가와는 개신박한 조합이나 나육빈밴 아니면 절대못쓸듯 고기먹고싶다 2020.11.26 81 0 얘들아 그럼 혹시 메인스토리 그다음은 나옴? [6] ㅇㅇ (121.168) 2020.11.26 83 0 ㅋㅋ 스비 인재상 ㅈㄴ 웃음벨이내 [5] ebaron 2020.11.26 1022 34 얘네 둘 지금 시작하면 먹을수있냐? [5] ㅇㅇ 2020.11.26 99 0 로자 잘 쓰는 놈이 이기는 겜임 [1] 샤이닝 2020.11.26 76 1 쯔꾸르 야겜이 이거보단 낫겠다 씨발 [3] dwsss 2020.11.26 124 0 이정도면 오히려 안심되지않냐? [2] 색인 2020.11.26 66 0 바이바이 내 예쁜 보상아 2K22m 2020.11.26 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