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0하려고하는건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9
작성일
댓글
[1]
초전자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 왜 평타만 써도 스택 쌓임?
81
0
너희들만 믿었어
46
0
공익새끼 썩었음?
60
0
개선
어줍잖게 망한거 '개선' 하려고 하지 말고 걍 롤백해 스비 병신들아
[4]
942
38
만죠메짤 올려주세요
74
0
유저수 기대되네
[5]
100
0
커뮤니티 좆빠지게 일궈놓았는데 또 한순간에 무너뜨림 ㅋㅋ
[7]
1056
39
허민 문학나올때가됬는데
[2]
68
0
념글 한번 괜찮겠습니까
[15]
889
43
에델 광고 유입한 놈들 이제서야 깨닫는거 개웃기네
99
2
침몰속도보소 바이올린 같이 연주할사람
[4]
73
3
육빈이 많아지기전에 시그마 + 로자로 꿀빨자
77
0
밑에분 저한테 팔아주세요
64
-1
건틀렛
니가와는 상위권애들만했지
108
1
건은 나아진게 맞음
115
0
대가리 깨진거 억지로 봉합하고 했는데
72
0
그 혼란스러운 상황에 한마디만 하고감
[3]
130
-2
이제 3.0되고 매일 1000결사대 등판 예정
[1]
85
2
각유빈 일러만보고 뭐 마왕급 날개라도 나오는줄 알았지
[1]
69
0
시발 50% 확률을 못뚫네 좆같다
[5]
197
0
스비는 지금 짜장면에 깐풍기 곁들여서 먹고잇겟지?
[2]
81
2
다들 빨리 떠나라
[22]
1135
27
아니 시작한지 7일 됐는데;...
[7]
191
-6
3.0하려고하는건가?
[1]
69
0
건틀렛
건은 솔직히 좀 나아졌다
[5]
223
-8
그나저나 구관검 상황 어떻습니까 형님들
[1]
104
0
근데 왜 꼬접시즌임
[8]
174
0
확실히 분탕들도 감탄했을만 하네
70
0
이 게임은 대체 언제부터 잘못된거지?
[3]
123
0
아씨발지부병신들
33
0
어떻게 각성캐는 점점 나올수록 퀼이 퇴화함?
[3]
158
1
바로 여기가 K-창유 였노
65
0
야 그래도 상연이가
72
0
지부는 도저히 쉴드못치겠네
[2]
117
0
카운터사이드 다음세계 나왔으면 좋겠다
71
1
이제 아시겠나요? 이게 스비갤의 과거입니다.
[6]
1012
48
신성로마제국이네
[6]
163
5
아까 카사 찍먹한다는 걸붕아 이거 가질래?
[21]
1210
23
카운터사이드 게임엔진 기반이 뭐임
[3]
222
0
이 게임은 지부 만든 것부터 잘못이었던 것 같음
59
0
이번 300일 픽업
[7]
115
0
나육빈 출격기로 이프리트 원킬임?
105
0
지부 더 좆같아졋노ㅋㅋㅋ
58
0
근데 진짜로 이러는 이유가 대체 뭐지
[1]
115
0
기채권 다 쓸때까지 안나오면 접을거임
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