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갤처럼 관리가 안돼서 사람이 많은것도 아니었고 


순수하게 유저들 이용하는 커뮤니티에 창작물 유입 글리젠도 유래없이 넘쳐났었는데


단 하루만에 자기들이 또 뭉개버렸지


그와중에 사과는 커녕 뭔가 해명하려는 기색조차 안보이는거 ㄹㅇ 가슴 웅장해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