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유저수 기대되네 ㅇㅇ (112.16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0 작성일 2020-11-26 04:10:02 https://arca.live/b/counterside/9610490 2000대 깨지는건 확정이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121.182) 2020-11-26 04:10:22 삭제 수정 오르긴 할 걸 반짝하고 펼쳐보기▼ ㅇㅇ (121.182) 2020-11-26 04:10:33 삭제 수정 갈갈 꼬접도 합산해야하니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11-26 04:10:23 무조건 펼쳐보기▼ ㅇㅇ (182.221) 2020-11-26 04:10:35 삭제 수정 오늘 꼬접하는놈들 접속해서 늘어날듯 펼쳐보기▼ 1q2w3 2020-11-26 04:10:36 1700이하로 갈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이런 분위기에 안어울리겟지만 꾸루 2020.11.26 56 0 내가 리얼 꼬아서 접은건 마피아 42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는뎅 [2] A_hisa 2020.11.26 171 0 스비갤은 분탕이 그지랄 낸게 맞는듯 ㅇㅇ 2020.11.26 91 3 건 글로 가득하던 챈이 그립다 ㅇㅇ (116.120) 2020.11.26 43 0 개선 원하는거 정리 [1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124 39 주딱및 할배들 불쌍한게 추석때 으쌰으쌰 삼천궁녀 가보자 이렁 분위기였는데 ㅇㅇ (58.237) 2020.11.26 80 0 가지마 얘들아 [2] 미야 2020.11.26 127 -5 이대로 쭈욱 밀고나가면 나도 접어야겠다 사라진다 2020.11.26 37 0 스포) 스토리에 나오던 나유빈 일러 다 바꼈네 [3] 빵칠 2020.11.26 162 0 이 상황에도 당분간은 겜 계속할까싶다 로자리 2020.11.26 55 0 이거 2시간 반짜리 아닌가 [6] 천일 2020.11.26 94 1 역시 딴겜추천은 안되나보네 겟타 2020.11.26 68 0 얘들 롤백해준적 있음? [4] 냥냥핵펀치 2020.11.26 133 0 제일 최선의 선택지는 남는게 아니라 게임 면상 안 보는거 아니냐 래그맨십년 2020.11.26 64 0 올렸다가 떨어트리기 [3] ㅇㅇ 2020.11.26 100 1 그리고 맵 플레이 시간도 줄여달라니까 절대 안해줌 [2] ㅇㅇ 2020.11.26 114 1 60메가 패치받는데 왜케 오래걸리지 ㅇㅇ (211.59) 2020.11.26 36 -1 구관검 리뷰 못하는 이유 [1] ㅇㅇ (220.89) 2020.11.26 119 0 로자 왜 평타만 써도 스택 쌓임? fantasia 2020.11.26 81 0 너희들만 믿었어 군침도는군밤 2020.11.26 46 0 공익새끼 썩었음? 엘자o 2020.11.26 60 0 개선 어줍잖게 망한거 '개선' 하려고 하지 말고 걍 롤백해 스비 병신들아 [4] 졸린개 2020.11.26 942 38 만죠메짤 올려주세요 ㅇㅇ (1.251) 2020.11.26 74 0 유저수 기대되네 [5] ㅇㅇ (112.164) 2020.11.26 100 0 커뮤니티 좆빠지게 일궈놓았는데 또 한순간에 무너뜨림 ㅋㅋ [7] 람네 2020.11.26 1056 39 허민 문학나올때가됬는데 [2] ㅇㅇ (1.242) 2020.11.26 68 0 념글 한번 괜찮겠습니까 [15] 서지수 2020.11.26 889 43 에델 광고 유입한 놈들 이제서야 깨닫는거 개웃기네 ㅇㅇ (121.182) 2020.11.26 100 2 침몰속도보소 바이올린 같이 연주할사람 [4] REDSUN5 2020.11.26 73 3 육빈이 많아지기전에 시그마 + 로자로 꿀빨자 샤이닝 2020.11.26 78 0 밑에분 저한테 팔아주세요 dwsss 2020.11.26 64 -1 건틀렛 니가와는 상위권애들만했지 사라진다 2020.11.26 108 1 건은 나아진게 맞음 hver 2020.11.26 115 0 대가리 깨진거 억지로 봉합하고 했는데 ㅇㅇ (119.194) 2020.11.26 72 0 그 혼란스러운 상황에 한마디만 하고감 [3] 엘빅이 2020.11.26 130 -2 이제 3.0되고 매일 1000결사대 등판 예정 [1] ㅇㅇ (116.120) 2020.11.26 85 2 각유빈 일러만보고 뭐 마왕급 날개라도 나오는줄 알았지 [1] 으아재발요 2020.11.26 69 0 시발 50% 확률을 못뚫네 좆같다 [5] ㅇㅇ 2020.11.26 197 0 스비는 지금 짜장면에 깐풍기 곁들여서 먹고잇겟지? [2] ㅇㅇ 2020.11.26 81 2 다들 빨리 떠나라 [22] ebaron 2020.11.26 1136 27 아니 시작한지 7일 됐는데;... [7] IngongArcademy 2020.11.26 191 -6 3.0하려고하는건가? [1] ㅇㅇdb 2020.11.26 70 0 건틀렛 건은 솔직히 좀 나아졌다 [5] 720124 2020.11.26 224 -8 그나저나 구관검 상황 어떻습니까 형님들 [1] ㅇㅇ (202.8) 2020.11.26 104 0 근데 왜 꼬접시즌임 [8] ㅇㅇ (133.106) 2020.11.26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