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 혼란스러운 상황에 한마디만 하고감 엘빅이 추천 1 비추천 3 댓글 3 조회수 130 작성일 2020-11-26 04:09:15 https://arca.live/b/counterside/9610472 접지말라고 씨발....계속 남아서 같이 무과금으로 복수한다는 선택지는 안될까? 추천! 1 ( 1) 비추! 3 ( 3) 공유 댓글 [3] 래그맨십년 2020-11-26 04:09:43 래그맨십년 2020-11-26 04:10:05 게임 면상 안 보는게 최선의 선택지 아니냐 펼쳐보기▼ 엘빅이 2020-11-26 04:10:1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역시 딴겜추천은 안되나보네 겟타 2020.11.26 68 0 얘들 롤백해준적 있음? [4] 냥냥핵펀치 2020.11.26 133 0 제일 최선의 선택지는 남는게 아니라 게임 면상 안 보는거 아니냐 래그맨십년 2020.11.26 64 0 올렸다가 떨어트리기 [3] ㅇㅇ 2020.11.26 100 1 그리고 맵 플레이 시간도 줄여달라니까 절대 안해줌 [2] ㅇㅇ 2020.11.26 114 1 60메가 패치받는데 왜케 오래걸리지 ㅇㅇ (211.59) 2020.11.26 36 -1 구관검 리뷰 못하는 이유 [1] ㅇㅇ (220.89) 2020.11.26 119 0 로자 왜 평타만 써도 스택 쌓임? fantasia 2020.11.26 81 0 너희들만 믿었어 군침도는군밤 2020.11.26 46 0 공익새끼 썩었음? 엘자o 2020.11.26 60 0 개선 어줍잖게 망한거 '개선' 하려고 하지 말고 걍 롤백해 스비 병신들아 [4] 졸린개 2020.11.26 942 38 만죠메짤 올려주세요 ㅇㅇ (1.251) 2020.11.26 74 0 유저수 기대되네 [5] ㅇㅇ (112.164) 2020.11.26 101 0 커뮤니티 좆빠지게 일궈놓았는데 또 한순간에 무너뜨림 ㅋㅋ [7] 람네 2020.11.26 1056 39 허민 문학나올때가됬는데 [2] ㅇㅇ (1.242) 2020.11.26 69 0 념글 한번 괜찮겠습니까 [15] 서지수 2020.11.26 889 43 에델 광고 유입한 놈들 이제서야 깨닫는거 개웃기네 ㅇㅇ (121.182) 2020.11.26 100 2 침몰속도보소 바이올린 같이 연주할사람 [4] REDSUN5 2020.11.26 73 3 육빈이 많아지기전에 시그마 + 로자로 꿀빨자 샤이닝 2020.11.26 78 0 밑에분 저한테 팔아주세요 dwsss 2020.11.26 64 -1 건틀렛 니가와는 상위권애들만했지 사라진다 2020.11.26 108 1 건은 나아진게 맞음 hver 2020.11.26 115 0 대가리 깨진거 억지로 봉합하고 했는데 ㅇㅇ (119.194) 2020.11.26 72 0 그 혼란스러운 상황에 한마디만 하고감 [3] 엘빅이 2020.11.26 130 -2 이제 3.0되고 매일 1000결사대 등판 예정 [1] ㅇㅇ (116.120) 2020.11.26 85 2 각유빈 일러만보고 뭐 마왕급 날개라도 나오는줄 알았지 [1] 으아재발요 2020.11.26 69 0 시발 50% 확률을 못뚫네 좆같다 [5] ㅇㅇ 2020.11.26 197 0 스비는 지금 짜장면에 깐풍기 곁들여서 먹고잇겟지? [2] ㅇㅇ 2020.11.26 81 2 다들 빨리 떠나라 [22] ebaron 2020.11.26 1136 27 아니 시작한지 7일 됐는데;... [7] IngongArcademy 2020.11.26 191 -6 3.0하려고하는건가? [1] ㅇㅇdb 2020.11.26 70 0 건틀렛 건은 솔직히 좀 나아졌다 [5] 720124 2020.11.26 224 -8 그나저나 구관검 상황 어떻습니까 형님들 [1] ㅇㅇ (202.8) 2020.11.26 104 0 근데 왜 꼬접시즌임 [8] ㅇㅇ (133.106) 2020.11.26 174 0 확실히 분탕들도 감탄했을만 하네 ㅇㅇ 2020.11.26 70 0 이 게임은 대체 언제부터 잘못된거지? [3] 색인 2020.11.26 123 0 아씨발지부병신들 REDSUN5 2020.11.26 33 0 어떻게 각성캐는 점점 나올수록 퀼이 퇴화함? [3] 으아재발요 2020.11.26 158 1 바로 여기가 K-창유 였노 ㅇㅇ (121.182) 2020.11.26 66 0 야 그래도 상연이가 수전노 2020.11.26 73 0 지부는 도저히 쉴드못치겠네 [2] 빵칠 2020.11.26 117 0 카운터사이드 다음세계 나왔으면 좋겠다 로자리 2020.11.26 71 1 이제 아시겠나요? 이게 스비갤의 과거입니다. [6] 키쎈 2020.11.26 1012 48 신성로마제국이네 [6] hosungbro 2020.11.26 163 5 아까 카사 찍먹한다는 걸붕아 이거 가질래? [21] ㅁㄴㅇㄹ (210.222) 2020.11.26 1210 2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