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달렸길래 날개달리고 싸우는줄 알았는데 그것도아니고
특수기 연출도 뭐 날개 졸라크게 펼치면서 빔이라도 쏠줄알았더니
날개 한번 나왔다 총쏘고 끝이고
이게 각성캐가맞음?
각유나때 특수기보고 뭔 원반던지냐
위에 새새끼 간지안난다 그랫는데 각유나는 족간지엿던거네
날개달렸길래 날개달리고 싸우는줄 알았는데 그것도아니고
특수기 연출도 뭐 날개 졸라크게 펼치면서 빔이라도 쏠줄알았더니
날개 한번 나왔다 총쏘고 끝이고
이게 각성캐가맞음?
각유나때 특수기보고 뭔 원반던지냐
위에 새새끼 간지안난다 그랫는데 각유나는 족간지엿던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