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달렸길래 날개달리고 싸우는줄 알았는데 그것도아니고



특수기 연출도 뭐 날개 졸라크게 펼치면서 빔이라도 쏠줄알았더니


날개 한번 나왔다 총쏘고 끝이고



이게 각성캐가맞음?


각유나때 특수기보고 뭔 원반던지냐


위에 새새끼 간지안난다 그랫는데 각유나는 족간지엿던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