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족발 베라에서 보고 와서 한참 웃다가 답답해져서 글 쓰게되네.

아니 여기 개선탭 누르면 뇌를 비우고 살아도 개선방향을 잡는데 어려움이 없겠다.

걍 변명없이 사과하고 롤백하고 유저 개선안 적극 수용하여 일주일 이내에 나아진 모습 보이겠다고 약속하고

마지막으로 사료를 제대로 뿌리면 될것을.

-던-은 진짜 게임 망할것 같은 사건이 터졌어도 변명없이 사과하고 13만원정도의 보상 뿌리니까 오히려 유저가 늘어나더만

유저들이 유쾌하게 불족발까지 먹어가며 챈 분위기 살려놓고 기회 만들어주니 뭔...

하긴 이걸 알았으면 언뜻봐도 잘만든 게임이 이꼴이모양이진 않겠지